삼성 스마트TV, 파리서 프리미엄 문화 마케팅 펼쳐
- ‘뉘 블랑슈’ 축제 스마트 파트너로서 다양한 스마트 라이프 제시
삼성전자는 3년 전 처음으로 ‘뉘 블랑슈’ 축제에 참여해 2009년 LED, 2010년 3D, 2011년 스마트 TV 등 매년 새로운 테마로 현대 예술작품과 어우러지는 삼성 TV만의 차별화된 프리미엄 이미지를 전달해왔다.
올해에도 ‘뉘 블랑슈’ 축제의 스마트 파트너로써 파리시민들에게 삼성 스마트 TV를 통해 즐기는 스마트한 라이프 스타일을 선보였다.
삼성전자는 축제의 중심 장소인 파리 시청 앞 광장에 16대의 스마트 TV로 만든 대형 스크린을 통해 ‘뉘 블랑슈’ 축제와 관련된 트위터 멘션과 사진을 실시간으로 공유할 수 있는 체험공간을 마련했다.
이를 통해 축제에 참가한 관람객들은 전 세계 많은 사람들과 예술 작품에 대한 감상을 공유하고 함께 즐길 수 있었다.
이외에도 콩코드 광장, 샹젤리제 거리, 파리 국립 보자르 미술학교 등 파리 곳곳에 삼성 스마트 TV를 통한 안내 스크린을 설치하고 축제 관련 스마트 폰 애플리케이션도 제공해 관람객들이 행사 프로그램과 위치 정보를 손쉽게 접할 수 있도록 했다.
삼성전자 프랑스 법인은 삼성 스마트 TV 등 다양한 삼성의 스마트 기기들이 프랑스에서 더욱 사랑받을 수 있도록 ‘뉘 블랑슈’ 축제를 비롯한 다양한 문화행사를 후원하며 삼성만의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와 스마트 라이프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삼성전자 개요
삼성전자는 반도체, 통신, 디지털 미디어와 디지털 컨버전스 기술을 보유한 글로벌 리더다. 삼성전자는 디지털 어플라이언스 부문, 디지털 미디어 부분, LCD 부분, 반도체 부분, 통신 네트워크 부분 등 5개 부문으로 이뤄져 있다.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브랜드인 삼성전자는 스마트폰, 디지털 TV, 메모리 반도체, OLED, TFT-LCD 분야에서 세계 선두 주자다.
웹사이트: http://www.samsung.com/sec
연락처
삼성전자
커뮤니케이션팀
02-2255-8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