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샤코이, 동안피부 만들어주는 ‘피치 워터 아우라’ 메이크업 라인 런칭

뉴스 제공
엘리샤코이
2012-10-10 10:54
서울--(뉴스와이어)--아침에 화장하고 나올 때는 완벽한데 시간이 지남에 따라 피부톤이 칙칙해지고 메이크업의 밀착력이 없어져 여기저기 뭉침 현상은 여성이라면 한 번쯤은 경험해 보았을 것이다.

또한 바쁜 아침 커버까지 한 번에 간편하게 메이크업을 하고 싶지만 생기 없는 얼굴 때문에 진한 화장을 할 수 밖에 없는 여성들이 늘어나고 있음에 따라 고품격 천연주의 화장품 엘리샤코이(대표 김 훈)에서 매끈하고 촉촉하게 동안 메이크업을 완성시켜주는 ‘피치 워터 아우라(Peach Water Aura)’ 2종을 출시했다.

새롭게 출시하는 ‘피치 워터 아우라(Peach Water Aura)’ 라인은 복숭아 물광 프라이머와 복숭아 물광 파운데이션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안한 듯 가볍게 발그레한 아기 볼처럼 매끈하고 촉촉하게 피부를 감싸주어 빛나는 도자기 피부 연출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복숭아 빛 아기피부로 만들어주는 복숭아 물광 파운데이션(SPF50/PA+++)는 복숭아 추출물, 아르간 오일, 특허성분 등 프리미엄 성분 처방으로 수분크림을 바른 듯 촉촉하고 탱탱하게 피부를 가꿔주며 베이지 톤과 연 핑크 톤의 자연스러운 컬러 믹스로 아기피부같이 쫀쫀한 핑크 빛 윤기를 부여하여 물광 피부를 완성시켜 준다.

또한 번들거리는 피지는 잡아주고 촉촉한 피부 보습막을 만들어주는 복숭아 물광 프라이머는 모공과 요철까지 투명하고 매끄럽게 도자기 피부표현이 가능하며 피지컨트롤 효과로 보송보송하게 아침 메이크업이 저녁까지 그대로 뭉침 없이 오랫동안 유지시켜준다.

매끄러운 부드러운 실크피부로 만들어주는 엘리샤코이 ‘피치 워터 아우라 (Peach Water Aura)’ 메이크업 라인은 자사몰 뷰티조아(http://www.beautyjoa.com)와 모든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엘리샤코이 개요
(주)엘리샤코이는 유럽 스타일의 식물성 성분을 기본 원료로 하여 민감성 트러블성 피부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일본 홍콩 중국 싱가포르 등으로 수출을 하는 등 제품 품질도 국내외에서 인정을 받고 있는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elishacoy.com

연락처

엘리샤코이
홍보마케팅팀
노아림 주임
1544-741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