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메이저리그 선수들의 타격 비밀병기 ‘RBI PRO SWING’

뉴스 제공
그린신드롬
2012-10-11 09:30
서울--(뉴스와이어)--미국 메이저리그 선수들 역시 타율에 목말라 있다. 그들은 어떻게 타격을 연습할까? 야구 선진국 미국의 메이저리그 타격 코치들은 획기적인 타격 연습 툴인 RBI PRO SWING을 추천한다. 미국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RBI PRO SWING이 한국에 아시아 최초 런칭 하며 소개 된지 얼마 되지 않았음에도 선수들뿐만 아니라 사회인 야구 선수들에서 어린이 야구단까지 놀라운 반응을 얻으며 ‘하는 야구’의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메이저 리그 전문 선수들이 선택한 RBI PRO SWING이 국내에서도 인기를 끄는 것일까? RBI PRO SWING이 기존의 타격 연습 툴과 달리 타격과 동시에 소리를 내며 ‘오디오 피드백’과 ‘머슬 메모리’를 통해 자세를 교정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빠른 손목, 팔 과 상체의 파워를 길러 주는 비밀에 있다. 야구인들 사이에서 RBI PRO SWING은 비밀병기로 통한다. 마치 메이저 리그 타격 코치가 옆에서 지도해 주는 것과 같이 바로 바로 피드백을 받을 수 있어 타격 연습을 더욱 효과적이고 즐겁게 해준다.

혁신적인 타격 툴인 RBI PRO SWING의 탄생 비화는 미국 방송 등에서 소개 되며 많은 감동을 전하고 있다. 10살의 야구를 좋아하는 아들을 둔 아버지인 릭 밀러는 야구공을 잘 치지 못하는 아들을 위해 타격을 잘할 수 있도록 베트 링의 형태를 가졌지만, 플라스틱 튜브와 속에 들어있는 아주 작은 메탈 볼을 넣어 타격 시 올바른 자세로 타격하면 경쾌하게 “쉭” 소리를 낼 수 있도록 고안했다. RBI PRO SWING 개발자 릭 밀러의 열정과 사랑 못지 않게 어린 야구 선수를 둔 한국 아버지들이 출시 전부터 구매를 대기했다고 전한다.

타격 훈련에 효과가 입소문을 타고 국내에서도 선수뿐 아니라 야구를 배우는 아동들의 타격 연습용으로 사용되고 있는 RBI PRO SWING은 연령에 따라 9, 12, 16, 20 온스 4가지 제품이 있으며 20온스는 선수를 위한 제품이다.

RBI PRO SWING의 국내 수입원인 그린신드롬(대표 이창호)은 “타격 훈련을 원하는 이들을 위해서 체험단 모집하고 있다. 사회인 야구단, 초중고 선수들, 리틀 야구단 어린이 선수들까지 다양하게 지원을 하고 있으며 특히 체험에 참여한 이들을 위해서는 20% 할인 행사를 추가 진행하고 있다”고 전한다.

온라인, 오프라인 등 다양한 채널에서 구매 가능하며 관련 문의는 RBI PRO SWING KOREA(www.RBIProSwing.net, 02-553-3828, info@greensyndrome.com)으로 하면 된다.

그린신드롬 개요
혁신적인 그린 DNA를 보유한 브랜드들을 소개하는 Green Brands Hub 그린신드롬은 그린라이프 스타일 전문 기업이다. 행복주의 철학과 유쾌한 스토리가 있는 브랜드들과 함께 새로운 그린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한다.

RBI PRO SWING: http://www.RBIProSwing.net
RBI PRO SWING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RBI.ProSwing.Korea

웹사이트: http://www.mosstile.co.kr

연락처

그린신드롬
홍보팀
02-553-382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