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샵, ‘모자뜨기 키트’ 제작할 봉사자 모집
‘신생아살리기 모자뜨기캠페인’은 저체온증으로 사망하는 아프리카와 아시아 등지의 신생아를 살리기 위해 털모자를 만들어 전달하는 참여형 나눔 캠페인이다. GS샵은 2007년부터 세이브더칠드런과 함께 이 캠페인을 진행해 오고 있다.
봉사활동에는 초등학생 이상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신청은 10월 16일(화)까지 이름, 나이, 봉사를 하고 싶은 이유 등을 적어 봉사활동 담당자 (reallove@gsshop.com)에게 이메일을 보내면 된다.
자세한 활동 내용은 GS샵(www.gsshop.com) 이벤트 페이지나 GS샵 기업블로그(http://blog.gsshop.com/934)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봉사자로 선정된 사람은 10월 20일(토) 오전 8시 30분부터 강남 YMCA에 모여 GS샵 임직원 및 GS샵 대학생 봉사단 ‘리얼러브’와 함께 ‘모자뜨기 키트’ 7만개를 제작하게 된다. 이번 봉사활동으로 절감된 키트 조립 비용은 저개발국의 해외보건영양사업에 쓰여진다.
한편 GS샵 페이스북(@gsshop.fb)과 트위터(@GSshop)에서는 이번 봉사활동 내용을 공유 및 리트윗하는 고객 총 50명을 추첨해 ‘모자뜨기 키트’를 증정한다.
GS샵 미디어홍보부문장 김광연 상무는 “GS샵은 사회공헌 일환으로 고객과 함께 봉사활동을 펼치는 ‘리얼러브 봉사데이’를 새롭게 신설했다”면서 “고객과 함께 하는 첫 활동으로 ‘신생아살리기 모자뜨기캠페인’을 준비하게 되어 뜻 깊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GS홈쇼핑 개요
주식회사 GS홈쇼핑은 TV, 인터넷, 카탈로그, 모바일 등의 채널을 통해 온라인쇼핑 사업을 영위하는 회사다. 1994년 12월 (주)한국홈쇼핑(하이 쇼핑)으로 출범해 1995년 8월 하이 쇼핑으로 개국 했으며 1997년 3월 'LG홈쇼핑'으로, 2005년 3월 'GS홈쇼핑'으로 사명을 변경했다.
웹사이트: http://company.gsshop.com
연락처
GS SHOP
홍보팀
박신예
02-2007-433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