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방샴푸 ‘려’, 핑크 리본 스페셜 세트 출시

- 핑크 리본 캠페인이 진행되는 10월 한 달간 대형 할인점에서 판매, 수익금 일부 한국유방건강재단 기부 예정

– 건강하고 아름다운 모발을 가꾸면서 머리카락을 잃어버린 유방암 환우들을 도울 수 있는 1석2조의 기회

뉴스 제공
아모레퍼시픽 코스피 090430
2012-10-11 09:51
서울--(뉴스와이어)--여성들의 건강하고 아름다운 모발을 위해 탄생한 ㈜아모레퍼시픽(대표 서경배)의 한방 프리미엄 샴푸 브랜드 려(呂)가 유방암 환우들을 위한 핑크 리본 캠페인에 동참한다고 11일 밝혔다.

아모레퍼시픽은 유방암에 대한 관심을 환기시키고 조기 검사를 통해 유방암을 예방하자는 취지에서 매년 10월 핑크 리본 캠페인을 펼치고 있으며, 올해로 12주년을 맞이했다.

려(呂)는 핑크 리본 캠페인이 진행되는 10월 한 달간 대형 할인점을 통해 '핑크 리본 스페셜 세트’를 새롭게 선보이고, 본 스페셜 세트의 판매 수익금 중 일부를 저소득층 유방암 환우의 수술비 및 치료비를 지원하고 있는 한국유방건강재단에 기부할 계획이다.

이번 '핑크 리본 스페셜 세트’ 출시는, 소비자들에게 건강하고 아름다운 모발을 가꿀 수 있는 기회이자 더불어 장기간의 항암치료로 인해 머리카락을 잃어버린 유방암 환우들을 응원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려(呂)의 ‘핑크 리본 스페셜 세트’는 베스트셀러 제품인 ‘자양윤모 샴푸’로 구성돼 있으며, 지성, 중건성, 민감성 등 두피 타입에 따라 골라 쓸 수 있다. ‘자양윤모 샴푸’는 고농축 한방성분인 황금과 감초 엑기스를 주성분으로 함유하고 있으며, 식품의약품안전청으로부터 탈모방지 및 양모 효과를 허가 받았다.

400ml 용량의 샴푸 3개와 200ml 용량의 샴푸 1개로 구성된 본 스페셜 세트는 전국 대형 할인점에서 3만2000원대의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아모레퍼시픽 개요
아모레퍼시픽은 'Asian Beauty Creator'라는 이름으로 기억되고자 한다. 세계인의 시선이 머무는 아시아에서, 30억 아시아인이 가진 아름다움에 대한 꿈을 실현하는 기업, 나아가 전 세계의 고객들에게 아시아의 문화가 품어 온 미(美)의 정수(精髓)를 선보이는 기업이 될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apgroup.com

연락처

아모레퍼시픽 홍보대행
KPR
김은경
02-3406-224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