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리버 레이싱팀 사이트 17일 오픈

뉴스 제공
드림어스컴퍼니 코스닥 060570
2005-07-17 12:01
서울--(뉴스와이어)--휴대형 멀티미디어기기 업체인 레인콤(대표 양덕준 www.reigncom.com)이 17일부터 아이리버 레이싱팀 인터넷 사이트(http://racing.iriver.co.kr)를 오픈하고 본격적인 레이싱팀 홍보에 나선다.

이 회사는 지난해말부터 아이리버 레이싱팀을 창단해 운영 중이다.

사이트는 아이리버 코리아 홈페이지(www.iriver.co.kr)와 함께 연동돼 아이리버 레이싱팀 프로모션의 전기가 마련될 것으로 예상된다.

신세대 취향의 깔끔하고 감각적인 디자인과 사진자료들로 꾸며진 사이트는 △팀 소개 △경기 안내 △포토갤러리 △협찬사 소개 등 4개의 카테고리를 통해 아이리버 레이싱팀에 대한 많은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단순히 팀 소개에 그치는 것이 아니라 아이리버 레이싱팀이 참가하는 경기일정을 보고 누구나 직접 참가신청을 할 수 있도록 해 레이싱팀 프로모션에 일반인들이 적극 참여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포토갤러리에는 서다니 씨를 비롯한 이른바 대세(大勢)들인 아이리버 레이싱퀸들과 이승철 선수의 사진 자료들을 올려놔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회사측은 이달말까지 △방문객들이 포토갤러리에 직접 올린 국내 카레이싱대회(BAT) 관련 사진들 △레이싱걸 관련 퀴즈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MP3플레이어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펼치기로 했다.

웹사이트: http://www.iriver.co.kr/

연락처

레인콤 홍보실 박지연 3019-3667 / 011-9148-64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