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도서 주간 eBook 동향…‘그레이’ 완결편 3주 연속 1위

- ‘화술’과 ’정리’ 등 힐링 도서 인기

뉴스 제공
인터파크 코스닥 035080
2012-10-11 11:58
서울--(뉴스와이어)--한 주간의 eBook 차트(2012.10.4~10.10)

1. 50가지 그림자 - 해방 세트 (전 2권)
2 . 나의 가치를 높여주는 화술
3. 은교
4. 하루 15분 정리의 힘
5. 바람이 분다 당신이 좋다
6. 메리크리스마스
7. 매스커레이드 호텔
8. 일편단심 양다리2
9. 템테이션
10. 소설보다 재미있는 조선왕조사

한 주간의 eBook 동향 코멘트

2달 넘게 상위권에서 장기 집권을 하던 ‘그레이 시리즈’의 마지막 편인 <50가지 그림자 -해방> 편이 여전히 화제를 모으며 1위를 지켰다. ‘4천만 독자를 매혹시킨 마성의 소설’이라는 타이틀에 걸맞게 국내에서도 높은 관심과 반응을 불러일으켰으며 ‘그레이 시리즈’답게 두 달째 상위권을 수성하며 이름값을 톡톡히 해 냈다.

추석 연휴의 끝과 맞물려 몸과 마음이 모두 지친 독자들에게 힐링의 효과를 주는 도서들이 인기를 끌었던 한 주였다. 2위를 차지한 <나의 가치를 높여주는 화술>은 4/4분기를 맞이해 새롭게 삶이라는 전쟁터 속으로 뛰어든 직장인들과 학생들의 호응을 얻어 구간임에도 불구하고 높은 순위를 차지했다.

<빅 픽처>와 <모멘트>로 한국 독자들의 관심을 사로잡은 더글라스 케네디의 신작 <템테이션>이 종이책과 동시 출간됐다. 한 남자의 성공에 대한 욕망과, 그 욕망의 끝에서 맛본 파멸과 몰락의 기운이 작가 특유의 문체와 만나 속도감 있는 소설로 태어났다. <템테이션>은 출간과 동시에 9위를 기록했으며 저자의 도서인 <빅 픽처>(13위)역시 함께 순위상승의 기쁨을 맛보았다.

<내가 알고 있는 걸 당신도 알게 된다면>은 ‘라이브러리 저널’이 선정한 2011년 최고의 책으로 버거운 삶의 해결책을 제시해 주고 있다. 코넬 대학교의 인류 유산 프로젝트를 통해 70세 이상의 현자들 1,000여 명을 직접 인터뷰하고 조언을 구해 책으로 엮었다. 오랜 삶을 살아온 노인들이 말하는 인생에 대한 30개의 레슨은 좀 더 나은 미래를 갈구하는 사람들에게 좋은 이정표가 되어 주고 있다. 그 효과를 궁금해하는 국내 독자들의 호응을 얻어 12위에 랭크됐다. 18위에 오른 <내 인생, 조금만 더 행복하길> 역시 만 권의 책에서 얻은 인생 기술을 통해 사람들로 하여금 자신의 인생을 되돌아보고 앞으로 나아갈 원동력을 제공해 준다. 이렇듯 새롭게 다짐하고 결심하게 되는 가을의 초순에 걸맞게 위의 도서 2종이 높은 순위를 차지하며 독자들의 호응을 얻었다.

또한 대선을 앞둔 시기라 문재인의 <사람이 먼저다>(28위)와 <안철수의 생각>(34위)이 여전히 30위권 내에 머무르며 독자들의 선택을 기다렸다. 이와 함께 정재승과 진중권, 두 명사의 <크로스>(24위)가 단숨에 31계단을 뛰어오르며 베스트셀러로 등극했다. 시대를 이해하는 유익한 통찰력과 시대를 앞서가는 진화된 상상력이 만나 독자들이 궁금해하는 사회 현상들을 조리있게 분석해 주고 있다. 과학자와 인문학자의 결합이라는 부제에 걸맞게, 이 책은 끝이 없는 우리들의 욕망을 읽어내며 상상력의 힘에 대한 저자들의 입장을 내세우고 있다. 소설과 사회과학, 인문서와 장르소설이 골고루 인기를 얻으며 10월의 서막을 열었다.

eBook 관련 이벤트 소식
eBook 전종 반값 할인전 (~10월 18일까지).

인터파크 비스킷에서는 책 읽기 좋은 가을을 맞이해 오는 18일까지 eBook 전종 최대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은교>, <빅 피처>, <방황해도 괜찮아> 등 올해 7월 27일 이전에 출간된 eBook은 5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안철수의 생각>,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 <매스커레이드 호텔> 등 최근 출간된 ebook은 1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50%, 10% 쿠폰을 다운받아 이용 가능하며 eBook 을 살 때마다 쌓이는 아이포인트도 5% 적립된다.

※ eBook 전종 반값 할인전
http://book.interpark.com/event/EventFntTemPlate.do?_method=GenTemplate&sc.evtNo=130368&bkid1=ebook&bkid2=main&bkid3=mainban&bkid4=0

웹사이트: http://incorp.interpark.com

연락처

인터파크 홍보대행
커뮤니케이션 신화
김기연 대리
02-3270-797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