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필수 뷰티 케어, 지금이 ‘제모’ 시작의 적기

- 트리아 플러스 제모기 구매 고객 대상에게 ‘프리미엄 파우치’와 ‘키엘 보습 세트’ 증정

2012-10-11 13:01
서울--(뉴스와이어)--여름이 끝났다고 제모도 끝난 것은 아니다. 또다시 돌아올 봄을 끊임없이 반복해야 하는 제모고민 없이 매끈하고 부드러운 피부로 맞이하려면 지금부터 미리 제모를 준비해야 한다.

또한 최근에는 계절에 상관없이 노출 있는 패션을 즐기면서 제모는 선택이 아닌 필수 뷰티 케어로 인식되고 있다. 하지만 매일 반복되는 면도나 왁싱은 피부 손상을 초래하기 때문에 지속적인 제모 효과를 누릴 수 있는 레이저 제모가 각광받고 있다.

레이저 제모는 주기적으로 모낭에 일정한 에너지를 전달해 털을 영구적으로 제거하는 원리로 약 6개월 가량의 장기적인 투자가 필요하다. 따라서 선선해지는 지금이 레이저 제모를 시작하기에 가장 좋은 적기라고 할 수 있다.

광(光)기반 스킨케어 솔루션 글로벌 컴퍼니 트리아뷰티(tria Beauty)의 ‘트리아 플러스 제모기’는 전문 레이저 제모기의 기술을 그대로 적용하여 개발되었으며 한국 식약청 및 미국 FDA에서 유효성과 안전성을 승인 받은 가정용 레이저 제모기로 집에서도 편리하게 셀프 제모가 가능하다. 사용자의 선택에 따라 5단계로 강도 조절이 가능하며, 레이저 에너지가 검은 색소에만 선택적으로 흡수되어 타겟이 되는 모낭을 무력화시키고 털의 성장을 부드럽게 억제시켜 영구적인 제모 효과를 경험할 수 있는 스마트 뷰티 아이템이다.

트리아뷰티(Tria Beauty)에서는 제모 시작의 적기인 가을을 맞아 10월 10일부터 23일까지 트리아뷰티 홈페이지에서 트리아 플러스 제모기를 구매 시 특정 프로모션 코드(www.triabeauty.co.kr 내 프로모션 코드 노출)를 입력하는 고객에게 프리미엄 파우치와 키엘의 보습 세트를 증정하는 ‘트리아 가을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트리아 프리미엄 파우치는 트리아 플러스 제모기와 충전기를 깔끔하게 보관할 수 있으며 여행시에도 간편하고 안전하게 휴대가 가능하다. 또한, 키엘의 보습세트는 뛰어난 보습효과를 자랑하는 키엘의 울트라 페이셜 크림과 건조함과 각질을 진정시키는 립밤으로 구성되어, 환절기에 거칠어 지기 쉬운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준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트리아뷰티 홈페이지(www.triabeauty.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트리아뷰티 코리아 개요
트리아뷰티는 가정에서도 전문가의 효과를 누릴 수 있는 광(光)기반 스킨케어 분야의 글로벌 리딩 컴퍼니다. 제모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한 ‘트리아 플러스 레이저 제모기’와 전문 여드름 치료기 ‘트리아 스킨 퍼펙팅 블루 라이트’를 선보였으며, 2014년 1월 가정용 안티에이징 피부 재생 레이저 ‘트리아 스킨 리쥬브네이팅 레이저’를 선보이며 진일보한 피부과학 솔루션을 제시하고 있다. 세 제품 모두 국내 KFDA 허가 및 미국 FDA에 등록되어 안전성과 유효성을 입증 받았다.

트리아뷰티 코리아: http://www.triabeauty.co.kr

웹사이트: http://www.tria4beauty.co.kr

연락처

트리아뷰티 홍보대행
커뮤니크
안지나 팀장
02-794-155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