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라비전, 세한대학교 웹메일 시스템 구축 완료
나라비전은 지난 2003년부터 지속적으로 Kebi Mail을 사용해 오고 있는 세한대학교에 최신의 트랜드와 기술을 반영한 Kebi Mail v5.0을 제공하여, 사용자간의 대용량 자료전송으로 더욱 다양하고 질 높은 정보공유가 가능해졌다고 덧붙였다.
Kebi Mail v5.0은 사용자 편의성에 맞게 UI를 구성하고, 빠른 검색기능으로 사용자들에게 편의성을 제공함으로써 많은 공공기관 및 교육기관, 기업에 납품되어 실사용자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있으며, 높은 신뢰도를 쌓고 있는 제품이다.
이번 웹메일 시스템 구축으로 세한대학교는 교직원과 학생들간의 커뮤니케이션이 활발해 질것을 기대하며, 학생들은 대용량 메일을 활용함으로써 레포트와 같은 용량제한이 없는 파일의 제출이 가능해 진다. 학생들은 구성원들간에 여러 파일을 함께 받을 수 있게 됨으로써 정보 공유가 활발해지고, 교직원들도 대용량 파일을 쉽게 공유 할 수 있어 연구자료 수집 및 공유에도 도움 될 것으로 보인다.
나라비전 차성윤 팀장은 “그 동안의 대형 프로젝트 구축 경험을 바탕으로 세한대학교에서 만족할 수 있는 솔루션과 서비스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나라비전 개요
나라비전은 1995년에 설립된, 공공기관 및 기업에 특화된 웹메일 솔루션 개발 및 구축 전문 기업이다. 국내 최초 웹메일 솔루션인 KEBI를 시작으로, 편의성과 보안성을 겸비한 에어즈락 메일까지 다양한 고객의 요구와 빠르게 변화하는 기술에 발맞춰 지속적으로 혁신하고 있다. 30여 년간 1,000여 개 이상의 웹메일 및 메시징 시스템을 성공적으로 구축한 경험을 바탕으로, 고객 가치를 증대하고 만족을 극대화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nara.co.kr
연락처
나라비전
홍보팀
한상일 사원
02-6334-5300
이메일 보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