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코리아, 잡코리아 대포 네이밍 공모 진행

- 대포는 ‘2012 프로야구 포스트시즌’ 內 가상광고로 시청

- 총 상금 200만원

서울--(뉴스와이어)--취업포털 잡코리아(www.jobkorea.co.kr)가 ‘2012 프로야구 포스트시즌’ 가상광고에 보여질 잡코리아 대포의 이름을 짓는 네이밍 공모를 이달 31일까지 진행 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네이밍 공모를 통해 이름 지어질 잡코리아 대포는 직장인들에게 크게 이슈 되었던 ‘보내고 싶은 그들에게 추천하라’는 잡코리아 TV 광고 속 대포다.

이름이 지어진 잡코리아 대포는 ‘2012년 프로야구 포스트시즌’내에 경기 중계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내용은 답답한 취업을 잡코리아 대포가 시원하게 날려버리는 3D 애니메이션으로 표현됐다.

네이밍 공모 참여는 누구나 가능하며, 이벤트 페이지에 대포명을 기재하고 응모하면 된다. 당첨자는 총 3명으로 우승자에게는 총 100만원의 상금과 준우승자 2명에게는 각각 50만원이 제공된다.

당첨자 선정은 전문 카피라이터 점수 75% 비율과 페이스북 ‘좋아요’ 버튼 클릭 수 25% 비율이 합산되어 이뤄진다. 페이스북의 ‘좋아요’ 클릭 수가 높을 수 록 선정 확률은 높아진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잡코리아 대포 이름을 지어라!> 이벤트 페이지(http://www.jobkorea.co.kr/event/baseball/)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잡코리아 개요
잡코리아는 세계 최대 온라인 리쿠리트 사이트인 몬스트닷컴과 함께 글로벌 네트워크를 통해서 기업에게는 글로벌 인재 확보의 기회를, 구직자들에게는 글로벌 기업으로의 취업과 세계 시장 진출의 기회를 제공할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jobkorea.co.kr

연락처

잡코리아
홍보팀
02-3466-5204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