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 부산 사회복지사 대회’ 13일 개최

부산--(뉴스와이어)--어려운 근무여건과 처우 속에서도 지역사회복지발전을 위해 묵묵히 소명을 다하는 부산지역 사회복지시설, 학교·병원, 공공기관 등에 근무하는 사회복지사들을 위로하고 격려하기 위한 ‘2012 부산 사회복지사 대회’가 10월 13일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 동서대학교 운동장에서 열린다.

사단법인 부산광역시사회복지사협회(회장 오흥숙)가 주최하고 16개 자치구(군)사회복지사협회가 공동 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부산시가 후원하며 사회복지사 및 가족 1,5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실시된다. 올해 대회는 기념식에 이어 각급 기관·단체 상호간의 단합과 화합을 촉진하기 위한 체육대회, 각종 이벤트, 시상식 등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올해 사회복지사 대회에서는 사회복지사들이 소장한 책을 한 권 이상씩 기부하는 나눔행사가 개최되고 그 책들은 ‘사단법인 한국작은도서관협회’를 통해 부산지역 30여 개 작은 도서관에 기증될 예정이다.

부산시 관계자는 “매년 최일선에서 부산시내 취약계층들을 돌보는 사회복지사들의 노고를 격려하는 이번 대회에 사회복지사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부산광역시사회복지사협회는 부산지역 각급 사회복지시설, 학교·병원, 공무원 등 30,000여 명의 회원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사회복지 전문지식과 기술 개발 보급, 사회복지사의 자질 향상을 위한 교육·훈련사업 등을 추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busan.go.kr

연락처

부산시
사회복지과
김정대
051-888-2765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