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ICDS(Unified Incident Command and Decision Support)를 지원하는 Ambient의 FireALERT MK 1.5와 Vigilys, 2013년 2월 출시 예정

2012-10-12 18:19
포웨이 캘리포니아주--(뉴스와이어)--Ambient Control Systems는 오늘 산불 감지 시스템인 FireALERT MK1.5과 MK2.0을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이 장치는 2013년 2월에 선적될 예정입니다. Ambient는 업그레이드 및 새로운 설치 계획을 위해 지방 자치단체 및 소방청과 함께 작업하고 있다.

Ambient의 2013년 1분기 릴리스에 포함된 개선된 기능은 다음과 같다.

- 산불 감지 범위 및 성능 옵션
- 화재 발생 시 조기경보 이후 실시간 화재 경계선 지도 제작 및 추적
- 기상정보의 통합으로 날씨의 영향을 받는 예측 및 사건의 관리 개선
- 비상 서비스 상황실 및 경찰 지휘본부와 같은 중앙 통제실과 현장 구조원간에 공유하는 협업 정보공유 지원
- 사건 현장 내에서 GPS에 의한 자산 위치찾기 및 추적
- 소셜 미디어 피드를 통합하여 대중의 신뢰를 높여주는 정보 공개 관리를 통해 커뮤니티에 대한 반응속도를 향상시킴
- Windows, Apple, Android 및 Linux 운영 체제 또는 스마트폰을 사용하여 데스크톱이나 휴대 기기를 통해 웹 기반 대시보드 제어

캘리포니아 포웨이에 소재한 이 회사는 사우스다코타주 데드우드 및 캘리포니아주 폴브룩에 설치된 FireALERT Wildfire Detection 센서 및 Vigilys 시스템을 사용하여 시스템의 준비 상태와 강도에 대해 광범위하게 테스트 및 분석했다. 또한 캘리포니아의 몬테시토에 있는 Ambient의 상호보완적인 공공 경보 및 알림 시스템과 함께 추가적인 테스트를 실시했다.

시스템 발전에 있어 이 테스트는 매우 성공적이었다. “Ambient FireALERT는, 하루도 빠짐없이 24시간 내내 초기 단계에서도 화재 위치를 보고하는 화재 감시원이 있다는 안정감과 마음의 평화를 지역 주민에게 가져다 줄 것입니다.”라고 데드우드 소방서 훈련 담당자인 Ken Hawki는 말한다.

FireALERT와 상황인식 응급 관리 운영 체제인 Vigilys와의 밀접한 통합은 카메라, 기상 관측소, 탐사시스템 및 쓰나미 감지기에서 받은 피드를 활용하여 산불 감지 시스템을 통합 시스템으로 확장시켜주는, 실시간의 지도 기반 환경을 제공한다.

Ambient는 모든 긴급구조 활동에 관여하는 여러 기관들 간의 중요한 정보 공유를 제공하는 고유한 기능에 힘입어, 최근에 기술 제공업체로서 UICDS(통합 지휘사령부 및 결정 지원부) 팀의 기업 멤버십을 획득했다. UICDS의 목표는 가장 첨단의 정보 관리 기술로 긴급구조 종사자들의 작업을 지원하는 것이다. UICDS의 시스템 복합시스템은 긴급구조원이 사건과 관련된 데이터, 목소리 및 비디오의 교환을 관리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자연재해, 기술관련 사건 및 테러의 방지, 보호, 대응 및 그로부터의 회복을 지원한다. UICDS의 100개의 주요 업계 파트너들 중 하나인 Ambient의 Vigilys는 여러 기관들의 협업을 지원함으로써 추가적인 수많은 리소스로부터의 데이터를 공유할 수 있게 되었으며, 따라서 반응 사이클 및 사건 구역에서의 긴급구조원의 업무 수행과 안전성을 대폭 향상시킬 수 있게 될 것이다.

연락처

Jonathan Luck 사장 겸 CEO
619-562-5411 Ext: 502
이메일 보내기
 
Global Private Funding Inc.
Mary Kananen
지역사회 프로그램 디렉터
800-226-8146/805-807-294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