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서의 계절 가을, 책과 함께 독서교육 열풍은 계속된다

뉴스 제공
큐라이트엘이디
2012-10-12 18:24
부산--(뉴스와이어)--2012년 ‘독서의 해’를 선포하며 연초부터 뜨겁게 이어왔던 독서는 10월 독서의 계절, 가을을 맞이했다. 가을은 독서의 계절로 1년 중 가장 책을 선호하는 시기이다. 책을 통해 가을의 풍성함과 단풍을 좀 더 감성적이게 다가갈 수 있으며 가족과 함께 하는 시간을 자연스럽게 보낼 수 있는 계절이 가을이기도 하다.

책과 함께 하는 시간이 많은 만큼 이를 계기삼아 꾸준히 인기 있었던 독서교육 열풍은 한껏 더 달아오른다. ‘독서의 계절’이라는 이유 하나만으로 책을 가까이 하기에 좋고 아이들에게 책을 통한 활동을 보다 적극적으로 유도한다.

이러한 계절의 특성을 이용하여 주부 및 교사, 관련 종사자들은 독서교육의 참여 기회를 확대하고 있다. 2012년 하반기의 반에 접어들면서 아이들의 독서지도 및 대입 논술 준비를 앞두고 체계적인 단계 밟기가 중요한 시기이기 때문이다.

독서교육에 있어 필요한 것은 학습 진행을 위한 지도력 및 지식이 필요하며 이러한 과정들을 위한 자격은 온라인 강의를 통해 충분히 취득할 수 있다. 독서교육 관련 자격증으로는 독서지도사, 논술지도사, NIE지도사, 동화구연지도사, 독서치료 등이 있으며 토요휴무제 실시로 인한 방과 후 활동 영역이 크게 확대되면서 자격증 취득이 증가하였다.

가을을 만끽하며 학습까지. 온라인 강의를 통해 시간 활용을 할 수 있으며 특히 공신력이 인정된 벅스북 평생교육원(www.bugsbook.com)의 경우 최근 9월부터 모바일 서비스를 실시하여 스마트 폰으로 강의 수강이 가능하니 남은 2012년 하반기 온라인 강의들의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을 찾아 볼 수 있다.

독서의 계절, 가을을 맞이하여 독서교육 열풍에 함께 동참해 보자.

큐라이트엘이디 개요
벅스북은 독서를 통한 평생학습을 실현하고,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누구나 독서교육에 대한 다양한 지식과 자료를 편리하고 경제적인 방법으로 제공하기 위하여 설립되었다. 현재 (사)한국독서문화재단과 컨소시엄 형태로 독서/논술지도사 자격과정을 운영하며 국내 대표적인 온라인 독서논술 교육업체로 자리 잡고, 국내 유수의 독서논술 기업의 교사위탁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bugsbook.com

연락처

(주)벅스북
교육팀
하채원 팀장
070-4172-001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