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스, Denim 을 넘어 Life Style Brand로의 성장

- 여의도 IFC 내 새로운 인테리어 매뉴얼 (C3)을 적용시킨 대형 매장 오픈 눈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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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스홀딩스코리아
2012-10-13 07:30
서울--(뉴스와이어)--2012년 경기악화로 대한민국 의류 브랜드의 정체된 움직임 속에서도 유독 끊임없는 성장을 지속 하고 있는 곳이 있다. 바로 2007년 직 진출 이후 첫해 50%라는 놀라운 성장률을 기록하고 현재까지 매년 20% 이상의 성장률을 기록 중인 GUESS KOREA 게스코리아 (대표: 제임스 박) 이다.

수입 진 캐주얼 브랜드 중 유일하게 국내 정서에 맞는 FIT 을 제안함과 동시에 매 시즌 공격적인 마케팅과 탄탄한 영업력으로 진 시장 내 1위를 탈환하여 현재까지 굳건히 자리를 지키고 있는 게스진(GUESS JEANS)은 물론 2008년, 2009년 순차적으로 런칭한 게스슈즈(GUESS SHOES), 게스언더웨어(GUESS UNDERWEAR) 또한 성공적 런칭과 안정적인 시장 진입에 성공 했다는 평과 함께 데님에서 벗어나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로서 한 단계 성숙된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특히 게스는 지난 달 여의도 IFC MALL 에 처음으로 새롭게 바뀐 인테리어 매뉴얼 “C3(2012 GUESS Global New Interior Manual)”를 접목시킨 직영 매장을 오픈 했다. 약 90여 평의 규모로 지어진 이번 매장은 게스 진을 비롯하여 게스 슈즈, 게스 핸드백과 악세서리를 모두 만날 수 있도록 구성 되었으며, 기존 게스 진 매장에서 볼 수 있던 데님 집기의 사용을 자제하고 모던하며 럭셔리한 컨셉의 멀티 매장을 선보였다.

게스코리아 마케팅과 VMD 총괄 석시영 부장은 “ IFC MALL 에 선보인 신규 매뉴얼은 전세계

게스 매장에 함께 진행되는 것으로 2012년 하반기부터 게스는 보다 넓어진 영역의 토탈 라이프스타일의 브랜드로의 인테리어를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설명하며, “ 11월 새롭게 선보일 트랜드 제품의 출시와 세계적인 패션 블로거 ‘Elin Kling(엘린클링) 과 일렉트로닉 뮤직의 전설 ‘ Tiesto’와의 콜라보레이션을 시작으로 2013년에는 지금 보다 더욱 데님 중심에서 벗어난 다양한 상품 기획은 물론 변화된 마케팅을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이야기 했다.

한편, 게스코리아는 이번 시즌 “Oilize(오일라이즈)”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며, 패션업계 최초로 국내 메이저 정유사 ‘S-oil’과의 콜라보레이션을 진행, 수도권 지역 주유소 주유기에 오일라이즈 청바지 랩핑 진행은 물론, 주유권 경품 이벤트 등을 진행 중에 있다.

게스홀딩스코리아 개요
게스는 아메리칸 정통 데님 캐주얼 브랜드이다.

웹사이트: http://www.guesskorea.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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