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N 미스에이전트 ‘완전평면 노안녀’, 최강희 닮은 꼴 변신 화제

- 입체동안녀로 변신한 원여진 씨, 양악수술로 20대 외모 되찾아

서울--(뉴스와이어)--케이블방송 패션N의 힐링 메이크오버쇼 프로그램인 ‘미스 에이전트(美's 에이전트)’에 출연한 ‘완전평면 노안녀’ 원여진(25)씨의 변신 스토리가 화제다. 원씨는 이 프로그램을 통해 ‘입체 동안녀’로 거듭나는 데 성공했다.

원여진씨는 남들보다 일찍 결혼, 쌍둥이를 출산한 뒤 관광가이드의 꿈도 접고 육아와 가사에 전념했다. 원씨는 부정교합에 주걱턱에다 넓은 사각턱으로 전체적으로 하관이 발달, 남자 같은 인상을 풍겼다. 외모로 인해 점점 초라함을 느끼고 자신감도 잃었던 원씨는 미스에이전트의 문을 두드렸고, 닥터에이전트의 도움을 받아 새로운 인생을 시작하게 되었다.

박소현, 강유미, 김숙 등 MC들은 “완전평면TV를 연상케하는 얼굴, 나이 들어 보이는 이목구비였던 그녀가 입체 동안녀로 변신, 최강희 닮은 꼴이 되었다”며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원씨 담당 닥터에이전트인 페이스치과의 이중규 원장은 “부정교합을 맞추고 턱의 위치와 기능을 바로잡기 위한 양악수술과, 사각턱 및 주걱턱 모양을 V라인으로 개선하기 위해 턱뼈수술을 병행했다”고 밝히고 “긍정 바이러스로 다른 20대 엄마들의 희망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원씨를 격려했다.

이제야 풋풋한 20대 초반 비주얼로 돌아온 원씨는 “외모만 변한 게 아니라 성격까지 긍정적으로 변했다. 다시 꿈을 꾸게 만들어주셔서 감사하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미스 에이전트에는 당당하고 섹시한 주부 모델을 꿈꾸는 김효선과 더불어, 탱탱하고 자신 있는 모습으로 변신한 박수민도 의뢰인으로 출연해 시청자들의 주목을 받았다.

티캐스트 개요
패션엔 미스 에이전트는 티캐스트 계열의 케이블방송 여자사심채널 FashionN(패션엔)에서 선보이는 에이전트(미스 에이전트)는 MC 박소현, 멘토 강유미 김숙이 각각 의뢰인들의 멘토로 팀을 이뤄 외모에 대한 다양한 고민을 가진 이들에게 몸과 마음을 치유해주는 힐링에 초점을 맞춘 메이크오버쇼다. 원래 예쁜 여자 박소현, 예뻐진 여자 강유미, 예뻐질 여자 김숙이 뭉친 프로그램이다. 미스 에이전트는 3개월 간 남녀 총 400여 명을 뽑아 이들의 스타일을 바꾸는 신개념 프로그램이다. 기존 메이크오버쇼가 여성 출연진에 국한돼 있던 것에 반해 남성으로 영역을 확대해 매회 테마별로 4명의 의뢰인과 만난다.

패션N 미스에이전트: http://www.chfn.co.kr/misagent/
페이스치과: http://www.facedental.co.kr

웹사이트: http://www.tcast.tv

연락처

Kiwi Public Relations
070-8236-8232
이메일 보내기

페이스치과
02-541-3114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