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전샵, 새 BI 및 슬로건 선포

- 아이디어 신상품 쇼핑몰 비전샵, 새 BI 및 슬로건 선포

- 쇼핑몰 디자인 리뉴얼, 새로운 모습으로 재도약 선언

뉴스 제공
스페이스점프
2012-10-15 09:11
서울--(뉴스와이어)--아이디어 신상품 쇼핑몰 비전샵(대표 이형민, http://www.bizionshop.com)은 15일 새로운 BI(Brand Identity)와 슬로건(Slogan)을 선포하고 새로운 모습으로 다시 시작한다.

비전샵은 ‘세상을 바꾸는 아이디어, 비전(Bizion)’이 만든 온라인 쇼핑몰로 전 세계의 아이디어 신상품을 국내에서 가장 먼저 소개하는 신개념의 유통 채널로 급부상했다. 이에 더 큰 발전과 성장을 도모하고 국내 최대의 신상품 쇼핑몰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새로운 BI를 발표하게 됐다.

새 BI는 트렌드를 선도하는 비전샵의 의지를 반영한 것으로 ‘비전(Bizion)’의 ‘세상을 바꾸는 아이디어’의 이미지를 그대로 계승하고, 고객에게 항상 신선하고 친근한 이미지로 기억될 수 있도록 디자인되었다.

비전(Bizion)의 빨간색만을 그대로 사용해서 역동적이고 세련된 이미지를 더욱 강조하였고, 라벨을 접어놓은 듯한 심플한 형상으로 비전샵만의 독특하고 차별적인 이미지를 드러내고 있다.

슬로건은 ‘CREATIVE LIFE STORE, 비전샵’으로 창조적인 라이프를 지향하는 신상품 쇼핑몰의 컨셉을 더욱 확고하게 드러내고 있다. 지금까지 경험할 수 없었던 놀라운 신상품,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과 라이프 스타일을 제시하는 신상품 전문 쇼핑몰의 의미를 잘 표현하고 있다.

한편, 새 BI 선포와 함께 비전샵(BizionShop.mk.co.kr)의 쇼핑몰 이미지도 새롭게 개편됐다. 매일 한 개의 신상품만 런칭했던 방침에서 많은 회원들의 호응에 힘입어 매일 3개의 신상품을 런칭하는 것으로 변경했고, 추가로 매일 3개의 각기 다른 신상품들을 소개하는 ‘오늘만 특가’, ‘IDEA신상’, ‘BEST신상’ 코너가 메인에서 신설됐다.

비전컴퍼니 이형민 대표는 “비전샵이 처음 기획했던 의도대로 전 세계의 유명 신상품들을 가장 빨리 소개하는 온라인 쇼핑몰로 자리매김하게 돼서 다행이다”며 “비전샵을 대한민국 최대의 신상품 쇼핑몰로 발전시켜서 혁신적인 신상품들의 런칭 게이트 역할을 제대로 수행하겠다”고 밝혔다.

스페이스점프 개요
스페이스점프는 창의적 아이디어를 가진 초기 스타트업을 발굴해 글로벌 스타트업으로 육성하는 기술 기반 스타트업 액셀러레이터다. 2017년 2월 서울 서초구 양재동 코워킹 스페이스에 자리를 잡고 많은 스타트업을 보육했다. 스페이스점프는 스타트업의 빠른 성장과 해외 진출을 위해 전문적인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과 각계 전문가를 확보하고 있으며 국내 혁신센터, 대학, 협회, 테크노파크 등 창업보육센터들과 유대 관계를 맺고 스타트업 역량 강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200여 명의 엔젤투자자, 10여 개의 벤처캐피탈(VC), 미국과 중국의 여러 액셀러레이터들과 돈독한 협력 관계를 구축하고 스타트업의 자금 투자와 해외 진출을 적극적으로 돕고 있다.

웹사이트: http://spacejump.kr

연락처

비전컴퍼니
관리부
이문영 실장
02-572-5094, 010-6877-034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