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전샵, 새 BI 선포 기념 ‘1+1 이벤트’ 진행

- 비전샵 베스트 오브 베스트 4가지 제품만을 특별한 혜택으로 제공

- 2012년 10월 15일부터 10월 31일 16일간 진행

뉴스 제공
스페이스점프
2012-10-15 09:12
서울--(뉴스와이어)--아이디어 신상품 쇼핑몰 비전샵(BizionShop)은 15일 새로운 BI 선포와 쇼핑몰 리뉴얼을 기념해서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그동안 비전샵(http://www.bizionshop.com)에서 가장 많은 판매고를 기록한 4가지 상품만을 선정해서 진행한다. 고객이 인정한 최고의 히트 상품들을 고객들에게 다시 특별한 혜택으로 제공하기 위해 마련한 특별 이벤트다.

첫 번째 ‘1+1 상품’은 ‘초경량 백팩’과 ‘UFO 리터닝’이다. ‘초경량 백팩’은 비전샵에서 가장 많이 팔리는 빅 히트 상품으로 열쇠고리처럼 아주 작게 접어서 휴대할 수 있는 초경량 백팩이다. 이 백팩을 구입하게 되면 ‘UFO 리터닝’ 상품은 덤으로 갖게 된다. 참고로 ‘UFO 리터닝’은 어린이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아이디어 신상품이다.

두 번재 ‘1+1 상품’은 ‘자이로 비행기’와 ‘미스터리 UFO 디스크’다. ‘자이로 비행기’ 상품도 비전샵에서 두 번째로 많이 사랑받았던 제품으로 자이로스코프의 원리를 이용한 아이디어 장난감 비행기다. 이 자이로 비행기를 구입하게 되면 ‘미스터리 UFO 디스크’ 상품은 덤으로 갖게 된다. 참고로 ‘미스터리 UFO 디스크’도 어린이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아이디어 상품이다.

비전샵 이형민 대표는 “짧은 기간에 비전샵이 빠르게 성장한 것은 어디까지나 고객님들의 뜨거운 사랑과 관심이었다”며 “앞으로도 비전샵은 고객님들이 원하는 놀라운 신상품들을 더 많이 발굴해서 더 좋은 혜택으로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스페이스점프 개요
스페이스점프는 창의적 아이디어를 가진 초기 스타트업을 발굴해 글로벌 스타트업으로 육성하는 기술 기반 스타트업 액셀러레이터다. 2017년 2월 서울 서초구 양재동 코워킹 스페이스에 자리를 잡고 많은 스타트업을 보육했다. 스페이스점프는 스타트업의 빠른 성장과 해외 진출을 위해 전문적인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과 각계 전문가를 확보하고 있으며 국내 혁신센터, 대학, 협회, 테크노파크 등 창업보육센터들과 유대 관계를 맺고 스타트업 역량 강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200여 명의 엔젤투자자, 10여 개의 벤처캐피탈(VC), 미국과 중국의 여러 액셀러레이터들과 돈독한 협력 관계를 구축하고 스타트업의 자금 투자와 해외 진출을 적극적으로 돕고 있다.

웹사이트: http://spacejump.kr

연락처

비전컴퍼니
관리부
이문영 실장
02-572-509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