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트, ‘이슈 게시글 검색’ 서비스 출시

뉴스 제공
SK커뮤니케이션즈
2012-10-15 09:18
서울--(뉴스와이어)--SK커뮤니케이션즈(대표 이주식, 이하 SK컴즈)는 네이트 이슈 게시글 검색 서비스를 새로이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슈 게시글 검색이란 온라인 커뮤니티 상에서 이슈가 되고 있는 게시글을 게시판 카테고리 상단에 보여주는 서비스다. 클리앙, 베스티즈, 루리웹 등 29개의 국내 유명 커뮤니티 게시판에서 추출되며, 조회수 댓글수가 높은 게시글들을 자동으로 상단에 보여준다.

이슈 게시글 확인 방법은 간단하다. 네이트에서 검색어를 입력한 후 ‘게시판’ 카테고리를 클릭하면 이슈 게시글들을 상단에서 바로 확인 할 수 있다. 이슈 게시글과 함께 조회수, 댓글수를 함께 보여주기 때문에 어느 정도 이슈가 되고 있는지도 쉽게 파악이 가능하다.

SK컴즈 김상호 통합검색기획팀장은 “이슈 게시글 검색 서비스는 이슈의 대상을 뉴스 등의 주류 매체가 아닌, 특정 관심사를 공유하는 커뮤니티까지 폭넓게 확대했다는데 의의가 있다”며 “네이트 검색을 통해 최신 이슈를 쉽고 빠르게 찾아볼 수 있도록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선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SK커뮤니케이션즈 개요
SK커뮤니케이션즈는 싸이월드와 네이트닷컴을 운영하는 인터넷포털 사업자이다. SK 커뮤니케이션즈는 1인 미디어 서비스의 선두주자 ‘싸이월드’(www.cyworld.com) 유무선 연계포털 '네이트닷컴' (www.nate.com) 일촌들의 감성메신저 ‘네이트온’(nateon.nate.com) 을 제공하고 있다. 현재 SK커뮤니케이션즈는 싸이월드를 필두로 중국, 일본, 미국, 유럽 등 세계 주요시장 진출을 통해 글로벌기업으로 발돋움하고 있으며 혁신적이고 차별화된 인터넷서비스를 통한 새로운 가치를 지속적으로 제공, 국내는 물론 전세계 고객들에게 최고의 편의성과 만족을 드릴 계획이다.

웹사이트: http://www.nate.com

연락처

SK커뮤니케이션즈
홍보팀
정하늬
070-7401-593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