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엠비, 2012년 하반기 인재 공개채용 진행

- 위엠비를 이끌어 나갈 차세대 IT전문가로 양성할 것

뉴스 제공
위엠비
2012-10-15 10:23
서울--(뉴스와이어)--비즈니스 토탈 솔루션 전문기업 (주)위엠비(대표이사 김수현, www.wemb.co.kr)가 2012년 하반기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위엠비는 2004년 1월에 설립된 회사로서 통합IT인프라관리 솔루션 및 서비스, 통합관제솔루션 및 모바일관제, 영상관제솔루션 등 비즈니스 토탈 솔루션을 개발, 제공하는 기술력을 가진 중견 SW기업이다. 2004년 창립 이래 사업영역을 지속적으로 확장하며 직원들이 해마다 꾸준히 늘어나 현재 100 여명의 직원이 근무하고 있으며, 이번 채용은 기획부문, R&D부문, 마케팅(브랜드 디자인)부문, 컨설팅부문, 경영지원부문, 디자인부문 등 전사 각 부문에 걸쳐 동시에 진행되는 공개 채용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위엠비는 직원 스스로가 진정한 행복을 찾아 즐겁게, 긍정적인 열정을 가지고 자신의 인생을 개척해 나가는 능동적인 인재를 찾고 있다. ‘긍정적인 마인드’, ‘지치지 않는 열정’, ‘인성적으로 성숙된 인재’, ‘자기가 맡은 분야에서의 전문성’을 가지고 진취적인 사고로 미래를 향해 나아가는 도전정신, 그리고 국제적인 감각으로 세계 시장을 무대로 활동하기 위한 글로벌 역량을 갖춘 인재라면, ‘위엠비 人’으로 함께 성장할 인재로 적합할 것이라 밝혔다. 또한, IT분야의 전문가가 되기를 원하는 우수한 인재들이 기회를 놓치지 않고 지원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인성 중심의 인재”, “능력 중심의 인재”, “노력하는 인재”를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중점적으로 평가하여 채용할 예정이다.

이번 공채는 10월 15일부터 26일까지 진행되며, 원서접수 및 자세한 모집공고 확인은 위엠비 웹사이트의 채용 공고 및 취업포털 사이트인 사람인(www.saramin.co.kr)을 통해서 확인 할 수 있다. 서류전형을 통과한 지원자들을 대상으로 실무에 대한 기본기와 잠재력을 판단하는 1차 면접과 종합적인 인성 및 역량을 파악하는 2차 면접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선발할 예정이다.

위엠비 김수현 대표는 “회사의 가장 중요한 자산은 ‘직원’이라며 무엇보다 직원들이 위엠비 人 이라는 것이 행복하고 자랑스러우며 회사와 함께 꿈을 키워 나갈 수 있는 토대를 만들어 가는 것이 꿈”이다고 밝히며 “전 부문 동시에 진행되는 공채인 만큼 많은 훌륭한 인재들을 만나게 되리라는 기대가 크다. 위엠비는 선발된 인재들이 체계적인 시스템 하에서 내실 있는 위엠비의 차세대 IT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도록 끊임 없이 지원할 것이다”라고 강조했다.

한편 위엠비는 대한민국 청년기업인상, 신성장동력 우수기업, 기술혁신 우수기업으로 선정된 바 있다.

위엠비 개요
(주)위엠비는 시스템, 네트워크, 어플리케이션 및 업무 트랜잭션 등의 IT 서비스 관련정보를 통합하여 모니터링하는 통합관제 구축을 위한 컨설팅과 소프트웨어, 관제센터의 설계 및 구축을 포함한 통합관제 영상분야의 전문기술을 제공하고 있다. 종합관제 솔루션 및 상황실, AV시스템 구축, LED관리시스템 외에 모바일 관제 플랫폼과 클라우드 포탈의 개발까지 그린IT 구현을 위한 관제 및 모바일 분야의 종합적인 기술과 서비스 역량을 보유하고 있으며 ‘IT통합인프라’를 제공하며 ‘IT Governance’ 구현 및 SAP 사업 영역에서도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최근에는 해외시장 진출을 위해 조직을 정비하고, 3D기술에 기반한 ‘3D 지능형 통합관제플랫폼’ 제품을 시장에 선보였으며, B2C 시장 진출 및 세계적 영상기기전문업체인 ‘BARCO’사와 국내 총판계약을 체결하며 유통시장에도 진출하는 등 사업영역을 확장하여 ICT 분야의 글로벌 리더가 되기위해 노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wemb.co.kr

연락처

(주)위엠비
전략기획부 마케팅팀
주경숙 팀장(부장)
02-6277-3277
010-3326-374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