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건설, ‘거제 마린 푸르지오’ 분양

뉴스 제공
대우건설 코스피 047040
2012-10-15 10:58
서울--(뉴스와이어)--대우건설(대표이사 서종욱)이 조선사업의 중심지 경남 거제시 아주동에서 ‘거제 마린 푸르지오’를 10월 19일 견본주택 개관과 함께 분양한다.

대우건설이 이번 달 분양하는 거제 마린 푸르지오 1, 2단지는 지하 2층 ~ 지상 20층 아파트 총 16개동 959세대 규모의 대형 브랜드 아파트 단지이다. 59㎡ 173세대, 74A㎡ 116세대, 74B㎡ 20세대, 84A㎡ 156세대, 84B㎡ 290세대, 84C㎡ 182세대, 84D㎡ 12세대, 84E㎡ 10세대로 전 세대가 중소형으로 구성되어 있다.

‘거제 마린 푸르지오’는 거제시의 조선/중공업 산업의 중심인 대우조선해양과 인접한 아주동에 위치하고 있어 출퇴근이 용이하며, 전 세대가 중소형으로 구성되어 실수요층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분양가는 3.3㎡당 평균 730만원대로 예정되어 주변 시세인 770만원대에 비해 저렴하며, 입주예정일은 2015년 1월이다.

<분양문의 : 055-681-8600>

조선해양 중공업의 중심 거제, 거가대교 개통 이후 부동산 경기 살아나

거제시는 대우조선해양과 삼성중공업이 위치한 우리나라 최고의 조선해양 산업의 중심지로 관련 종사자들의 주택 실수요가 상존하는 지역이다. 최근 조선업 경기가 침체되고 있다고 하나, 거제시에 위치한 삼성중공업과 대우조선해양은 드릴쉽과 FPSO등 굵직한 해양 플랜트 프로젝트를 수주하면서 꾸준한 실적을 올리고 있다. 특히, 거가대교 개통으로 거제시의 관광산업이 활성화되면서 지역 유동인구의 증가 및 관련 종사자 유입이 꾸준하게 이어지고 있어 미래 전망이 기대되는 지역이다.

푸르지오만의 차별화된 상품 경쟁력

‘거제 마린 푸르지오’는 대우건설 푸르지오만의 차별화된 상품 경쟁력을 바탕으로 지역의 랜드마크 아파트로 자리잡을 전망이다.

입주민 자녀들의 안전한 통학을 위한 새싹정류장, 놀이터와 단지내 주요 시설들을 연계하여 아이들을 위한 안전한 공간 배치를 이끌어 낸 키즈밸트, 어린이놀이터와 연계하여 아이들이 물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바닥분수, 체험형 수경시설을 설치한 아쿠아가든, 노인을 위한 운동시설과 텃밭을 배치한 시니어놀이터 등 푸르지오 만의 특화된 단지내 시설들이 뛰어난 커뮤니티 환경을 제공한다.

세대 내부에서도 빨래와 건조를 한공간에서 이루어지도록 한 원스탑 세탁공간, 주방 대형 수납공간인 펜트리 수납공간, 주부를 위한 맘스오피스 공간 등 다양한 특화 공간 배치로 생활의 편리성을 더하고 있다. 보안 강화를 위해서도 단지 저층부에 가스배관 방범커버, 지하주차장 비상콜시스템, 무인경비시스템 등을 설치하여 안심하고 생활할 수 있도록 배려하고 있다.

주민편의시설 Uz 센터에서 다양한 문화생활 영위

‘거제 마린 푸르지오’에는 대형 아파트 단지로 푸르지오의 다양한 생활편의시설이 제공된다. 러닝머신과 다양한 운동기구가 배치된 휘트니스클럽, 퍼팅과 스윙연습을 할 수 있는 실내 골프연습실, 스트레칭, 요가 등의 다채로운 운동을 질기는 G/X룸, 입주민의 회의 및 연회장소로 이용할 수 있는 주민회의실이 마련된다. 또한 대형 어린이집이 마련되어 안심하고 어린이를 맡길 수 있는 시설이 예정되어 있다.

푸르지오만의 친환경주거상품 ‘그린프리미엄’이 적용된 친환경 단지

‘거제 마린 푸르지오’에는 푸르지오만의 친환경주거상품인 그린프리미엄 아이템들이 적용된다. 그린통합스위치, 실시간 에너지 모니터링 시스템, 대기전력 차단 스위치, 친환경 DNA필터, LED조명, 센서식 싱크 절수기 등이 각 세대에 들어가며, 공용공간에는 하이브리드 보안등, 태양열 급탕 시스템, 초절수 양변기, 태양광 소변기 등이 설치되어 에너지 사용을 절감하는 친환경 단지로 꾸며진다.

웹사이트: http://www.daewooenc.co.kr

연락처

대우건설
홍보팀
02-2288-30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