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I, 클럽맨 그린 파크& 하이드 파크 출시

- 영국의 열정과 풍요로움을 담은 클럽맨(Clubman)의 새로운 디자인 에디션

뉴스 제공
BMW코리아
2012-10-15 11:05
서울--(뉴스와이어)--BMW 그룹 코리아(대표이사 김효준)는 프리미엄 소형차 브랜드인 MINI 클럽맨(Clubman)의 새로운 디자인 에디션, 그린 파크(Green Park)와 하이드 파크(Hyde Park) 모델을 국내에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MINI 클럽맨 디자인 에디션은 런더너(Londoner)들이 사랑하는 도심 속 공원 ‘하이드 파크’와 ‘그린 파크’의 색감과 이미지를 활용해 제작됐다. 400년의 긴 시간 동안 런던 시민들의 휴식처로 자리잡은 하이드파크와, 푸른 잔디와 아름드리 나무들로 이루어진 그린파크에서 영감을 받은 이미지가 루프 컬러와 전면 보닛 등 차량 전반에 반영되어 영국적인 삶의 여유와 MINI의 스포티한 역동성을 동시에 드러낸다.

MINI 클럽맨 그린 파크 모델은 클래식한 느낌이 돋보이는 페퍼 화이트(Pepper White) 색상의 차체에 스포츠에 대한 영국의 열정을 표현한 브리티시 레이싱 그린(British Racing Green) 색상을 루프 컬러와 사이드 미러에 입히고 전면 보닛과 측면에 줄무늬를 넣었다. 하이드 파크 모델은 핫 초콜릿(Hot Chocolate) 색상의 루프 컬러와 사이드 미러, 전면 보닛과 측면의 줄무늬를 통해 고급스러움을 강조했다.

가격은 그린 파크(쿠퍼) 모델이 3,470만원, 하이드 파크(쿠퍼 S)모델이 4,130만원(VAT 포함)이다. MINI 클럽맨 디젤 모델은 10월 말 출시될 예정이다.

BMW 그룹 코리아 김효준 사장은 “이번에 출시되는 MINI 클럽맨 디자인 에디션 모델은 영국적인 감성, MINI만의 역동성이 함께 드러나는 디자인과 더불어 클럽맨의 실용성까지 동시에 갖추고 있다”며 “향후에도 MINI는 MINI만의 독특한 감성을 느낄 수 있는 디자인 에디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BMW코리아 개요
BMW그룹은 BMW, MINI, 롤스로이스 브랜드를 자랑하는 가장 성공적인 자동차 및 모터 사이클 업체다. 글로벌 기업으로써 BMW 그룹은 14개국에서 25개 생산 네트워크를 운영하고 있으며, 140개가 넘는 국가에 걸쳐 글로벌 영업망을 구축하고 있다. BMW그룹은 지난 2011년 전 세계적으로 167만 대가 넘는 자동차와 113,000대가 넘는 모터사이클을 판매했으며, 2010년 회계연도에는 4억 8,000만 유로의 세전이익과 600억 5천만 유로의 매출액을 기록한 바 있다. 2010년 12월 31일을 기준, 전 세계적으로 95,500명에 이르는 직원이 근무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bmw.co.kr

연락처

BMW 홍보대행
웰컴어소시에이트
김동현 과장
02-2038-821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