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의사들이 가장 도입하고 싶어하는 내성발톱 치료법 ‘케이디(K-D) ’

-성공률 95%의 케이디 치료

서울--(뉴스와이어)--과거에는 전 세계적으로 죄인을 고문할 때 즐겨 쓰는 방법으로 손,발톱을 하나씩 뽑는 행위가 있었다. 그렇다면 발톱이 뽑힌 죄인들은 내성발톱(=내향성발톱)이 없었을까? 정식으로 보고된 바는 없지만 일상 생활로 돌아온 죄인들의 생활은 더욱 심해진 내성발톱으로 평생 고생 했을 것으로 예상 된다.

지금까지 내성발톱을 치료하기 위해 발톱을 뽑거나 살속으로 파고드는 양 옆의 발톱을 잘라냈다. 증상이 심한 경우에는 성장판을 제거하는 수술을 해야 한다. 치료 대안이 없던 시절 얘기다.

현재는 특수 형상기억합금으로 제작된 케이디(K-D) 치료로 완치 가능하다. 성공률이 95%이기 때문에 전 세계의 내성발톱 환자들이 열광하는 국내에서 개발한 치료법이다. 발톱성형술, 발톱교정기라 불리는 케이디(K-D) 치료법은 전국 300여 곳의 병원에서 시술 받을 수 있다.

케이디(K-D) 치료를 받은 심OO씨는 “처음 병원에 갔을 때 내성발톱을 뽑아야 한다고 해서 놀랐다. 그래서 지인들에게 알아보니 발톱교정기 케이디로 완치할 수 있다는 얘기를 듣고 발톱 전문 병원에서 시술을 받았다”며 “아직까지 무식하게 발톱 뽑는 뒤쳐진 병원이 있다는 것이 안타깝다. 더 많은 병원이 케이디 치료를 도입했으면 좋겠다”는 의견을 보였다.

케이디(K-D)를 개발한 에스앤씨바이오텍의 박정우 대표는 “케이디(K-D) 치료는 해외 의사들이 가장 도입하고 싶어하는 치료법으로 이미 특정 병원의 원장들과 협의 중이다.”고 말했다. 덧붙여 “케이디 치료법으로 전 세계의 내성발톱 환자 수를 줄이고 더 나아가 환자들의 평온한 생활에 도움이 될 수 있으면 하는 바람이다”라는 말을 전했다.

에스앤씨바이오텍 개요
에스앤씨바이오텍은 내향성발톱(내성발톱)을 치료하는 혁신적인 기구인 케이디(K-D)를 개발한 회사입니다. 케이디 외에도 SC슈즈, 세이프 캐스트 등 의료기기를 개발하는데 전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공식홈페이지: http://www.sncbiotech.co.kr/
공식블로그: http://sncbiotech.blog.me
공식트위터: http://twitter.com/flao0
공식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pages/K-D/390286391039940?...

웹사이트: http://sncbiotech.co.kr

연락처

에스앤씨바이오텍 전산과
백동렬
02-470-1523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