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텍 이수영 대표, ‘전자·IT의 날 유공자 포상식’서 산업포장 수상

뉴스 제공
포스텍
2012-10-15 12:01
시흥--(뉴스와이어)--광통신 제품 전문 업체인 포스텍(FOSTEC INC. 이수영, www.fostec.co.kr) 은 10월 9일 킨텍스 그랜드볼룸에서 홍석우 장관을 비롯한 전자.IT업계 관계자 10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7회 전자·IT의 날 유공자 포상식에서 산업포장을 수상 하였다.

‘전자·IT의 날’은 2005년 전자수출 1000억 달러 돌파를 기념해 제정됐으며 10월에 개최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전자, IT전시회인 전자정보통신산업대전 개막일에 맞춰 성대한 기념식과 함께 전자·IT산업 발전 유공자에 대해 매년 포상을 실시함으로써 전자·IT업계의 사기진작을 도모하고 있다.

광통신 전문 업체인 포스텍 (FOSTEC INC) 이수영 대표는 다수의 지적재산권을 보유하며, 전자·IT 산업의 핵심인 광통신 제품 발전에 기술 경쟁력을 확보, 적극적인 수출시장 개척으로 높은 수출 증가율에 기여한 공로로 산업포장을 수상하였다.

주식회사 포스텍에서는 광점퍼코드, 광분배함, MPO optic patch cord, 비접촉식 커넥터(Beam connector)를 전문 생산하고 있다.

포스텍 개요
포스텍 소개

수출 유망 중소기업이며 벤처기업인 포스텍(FOSTEC INC)은 20년여간 정보통신네트워크 분야에서 광통신 제품을 연구 개발·제조해왔으며, 2014년에는 육군전술정보통신체계(TICN)사업 양산업체로 선정돼 납품에 참여하고 있다. 더불어 전 세계 각 지역에서도 포스텍의 광통신 제품에 관심을 가져 수출백만불탑 수상 경력도 있다. 포스텍은 경기도 안산시에 위치하고 있으며 약 60명의 직원이 재직 중이다.

웹사이트: http://www.fostec.co.kr

연락처

포스텍
031-318-93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