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노마드, 한국생산성본부와 GTQ 포스터 공모전 개최

뉴스 제공
디노마드
2012-10-15 16:58
서울--(뉴스와이어)--디자인 네트워크 디노마드가 한국생산성본부(KPC)와 함께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국가공인 그래픽기술자격인 GTQ 홍보 포스터 공모전을 개최했다.

이번 ‘GTQ 홍보 포스터 공모전’의 공모기간은 10월 1일부터 31일까지로 대한민국 대학생 누구나 참여가능하며 디노마드 브릿지 공식 홈페이지(www.dbcrowd.com)에서 출품지원서를 교부받아 이메일(dbcrowd@dnomade.com)로 제출하면 된다.

수상작은 11월 7일에 발표할 예정이며, 금상은 상금 100만원, 은상과 동상 수상자에게는 각각 70만원과 50만원의 상금이 주어진다.

GTQ 홍보 포스터 공모전은 디노마드가 운영하고 있는 ‘브릿지(bridge)’사업의 일환으로, 브릿지는 다양한 채널을 통해 기업과 신진 디자이너를 연계하여 교류의 장을 마련하고자 기획되었다.

브릿지 사업을 통해 디자이너는 프로젝트 참여의 기회를 얻고, 기업은 창의적이고 유연한 대학생들의 아이디어를 공유하도록 하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그와 동시에 그래픽 기술역량이 뛰어난 인재 발굴 및 대학생들의 취업 포트폴리오에 기여할 계기를 마련하고 있다.

본 공모전뿐만 아니라 신진 디자이너의 명함제작을 지원하는 등 다양한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는 디노마드의 이민지 PR매니저는 “브릿지를 통해 실력있는 디자이너의 발굴과 육성이 활발히 지속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디노마드 개요
디노마드는 영 크리에이터들의 네트워크이다.

브릿지 공식홈페이지: http://www.dBcrowd.com

웹사이트: http://www.dnmd.com

연락처

디노마드
홍보팀
PR매니저 이민지
02-337-2586, 010-2757-196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