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트, 대선특집페이지 오픈

뉴스 제공
SK커뮤니케이션즈
2012-10-16 09:01
서울--(뉴스와이어)--SK커뮤니케이션즈(대표 이주식)는 오는 12월 열리는 제 18대 대통령 선거를 앞두고 유권자에 빠르고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네이트에 대선특집페이지(http://news.nate.com/election2012)를 오픈 했다.

이번 대선특집페이지에선 뉴스뿐만 아니라 언론사 여론조사, 후보자 이슈 SNS, 후보자 말말말 등 다양한 정보가 함께 제공되며 후보자 등록을 마친 내달 27일에는 2차로 특집페이지가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특히 이번 대선특집페이지에선 대통령 선거라는 특성을 감안해 후보자 인물 중심으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한편 SK컴즈는 이미 지난 9월 12일 제 18대 대통령 선거를 앞두고 공정보도를 위한 ‘2012 대선 편집 가이드라인’을 마련했다. 네이트 뉴스에 대선 이슈 관련 지역감정/색깔론 등 정치적 편견을 조장할 수 있는 기사의 노출을 배제하고 사실에 입각한 정책분석, 검증 보도자료 위주로 적극 노출한다는 방침을 밝힌바 있다.

정재엽 미디어기획팀장은 “이번 대통령 선거에 많은 네티즌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는 만큼 네이트 대선 특집페이지에서도 공정하고 객관적인 정보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SK커뮤니케이션즈 개요
SK커뮤니케이션즈는 싸이월드와 네이트닷컴을 운영하는 인터넷포털 사업자이다. SK 커뮤니케이션즈는 1인 미디어 서비스의 선두주자 ‘싸이월드’(www.cyworld.com) 유무선 연계포털 '네이트닷컴' (www.nate.com) 일촌들의 감성메신저 ‘네이트온’(nateon.nate.com) 을 제공하고 있다. 현재 SK커뮤니케이션즈는 싸이월드를 필두로 중국, 일본, 미국, 유럽 등 세계 주요시장 진출을 통해 글로벌기업으로 발돋움하고 있으며 혁신적이고 차별화된 인터넷서비스를 통한 새로운 가치를 지속적으로 제공, 국내는 물론 전세계 고객들에게 최고의 편의성과 만족을 드릴 계획이다.

웹사이트: http://www.nate.com

연락처

SK커뮤니케이션즈
홍보팀
나국남
070-7401-181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