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텍, G-FAIR 2012 전시 참가

뉴스 제공
포스텍
2012-10-16 11:01
시흥--(뉴스와이어)--광통신 부품 전문 업체인 포스텍(FOSTEC INC. 대표 이수영, www.fostec.co.kr)은 오는 10월 17일부터 20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G-FAIR 2012(대한민국우수상품전시회)’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해외바이어 초청 수출상담회는 17일부터 이틀간 진행되며, 매번 해외에 나가 바이어를 만나는데 부담을 느끼는 중소기업들에게 굳이 해외에 나가지 않고도 우수한 바이어들을 만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이번 전시회는 SC광점퍼코드는 물론 기존 광 접속함체를 신개념으로 개선시킨 ‘원터치형 광 접속함체’, BEAM을 이용한 최첨단 ‘비접촉식 커넥터’, 광통신 운용에 필요한 ‘스코프 및 광크리너셋트’, ‘광분배함’(OFD, FDF, MOFD), OPTIC과 전기를 함께 사용할 수 있는 ‘광전복합커넥터, 광전복합케이블’, FTTH 구성에 필요한 각종 광통신 부품 등 혁신적인 광통신 기술을 선보일 계획이다.

‘G-FAIR 2012’는 1200개 중소기업이 참가하는 대규모 전시회로서 IT제품은 물론 전기전자, 생활용품, 차량용품 등 다양하게 선보일 계획이다.

FOSTEC은 이번 전시회를 바탕으로 지속적인 연구 개발을 통해 세계시장에 우수한 브랜드를 알리는데 최선을 다할 방침이다

포스텍 개요
포스텍 소개

수출 유망 중소기업이며 벤처기업인 포스텍(FOSTEC INC)은 20년여간 정보통신네트워크 분야에서 광통신 제품을 연구 개발·제조해왔으며, 2014년에는 육군전술정보통신체계(TICN)사업 양산업체로 선정돼 납품에 참여하고 있다. 더불어 전 세계 각 지역에서도 포스텍의 광통신 제품에 관심을 가져 수출백만불탑 수상 경력도 있다. 포스텍은 경기도 안산시에 위치하고 있으며 약 60명의 직원이 재직 중이다.

웹사이트: http://www.fostec.co.kr

연락처

포스텍
031-318-93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