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순간을 맞이하는 가을의 신부를 위한 뷰티 팁

- 화사한 가을의 신부를 위한 완벽한 준비…꼼꼼하게 그러나 간편하게 준비하는 웨딩케어 팁

2012-10-16 13:10
서울--(뉴스와이어)--선선하고 경쾌한 날씨로 가을은 신부들이 손꼽는 최고의 웨딩 시즌 중 하나다. 그러다 보니 날씨처럼이나 맑고 화사한 가을의 신부로 거듭나기 위한 웨딩케어 역시 분주하다. 특히 뷰티케어는 하루 아침에 준비해서 완성 되는 것이 아니기에 본격적인 웨딩 시즌이 오기 전부터 홈케어를 비롯, 전문가의 손길 등 다양한 방법으로 가장 아름다운 순간을 준비하는 것이 중요하다.

하지만 완벽하다고 생각한 준비에도 허점이 존재하는 법. 미백이나 슬리밍 등 잘 알려진 웨딩뷰티케어 위주로 준비하다 보면 제모, 치아 관리 등 사소하지만 중요한 뷰티케어를 놓치기 십상. 이러한 뷰티케어는 사소하지만 완벽한 결혼식의 로맨틱한 분위기를 망칠 수 있으므로 놓치지 말고 준비해야 한다.

인생의 가장 아름다운 순간을 맞이하는 가을의 신부들을 위한 웨딩 뷰티케어 팁을 만나보자.

예비 신부 뽀얀 얼굴에 울긋불긋 여드름이?

하객들에게 전달 할 고운 청첩장부터 화려한 예식을 치를 예식장까지 신부들이 신경 써야 할 부분은 한두 가지가 아니다. 결혼 일정이 다가올수록 마음은 행복하지만 스트레스와 생활 패턴의 변화로 인해 피부 속 숨어 있던 여드름균이 모습을 드러내기 쉽다. 결혼식을 몇 일 앞두고 볼록 솟아오른 여드름으로 고민하지 않으려면 미백, 안티에이징케어 만큼이나 여드름 케어도 신경 써야 한다. 트리아뷰티의 ‘트리아 스킨 퍼펙팅 블루 라이트’는 피부과에서 여드름 치료를 목적으로 사용하는 전문 블루 라이트 테라피를 그대로 적용해 하루 6분 또는 아침, 저녁으로 3분씩 어디서든 간단하게 사용할 수 있어 이것 저것 준비하느라 바쁜 예비 신부도 간편하게 여드름을 예방할 수 있다. 여드름균 제거는 물론 피부 톤과 결까지 개선해 깨끗하고 화사한 피부를 경험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화사한 신부의 미소, 반전 요소를 제거하라

웨딩 사진을 찍을 때뿐만 아니라 결혼 당일에도 신부의 얼굴에서 떠나지 않는 것이 바로 아름다운 미소. 보는 이로 하여금 행복한 느낌이 들게 하는 신부의 미소의 이미지를 반감시키지 않기 위해 주의 해야 할 것이 바로 치아 착색이다. 치아는 커피, 콜라, 와인 등이나 잘못된 생활 습관으로 쉽게 착색이 일어나 꾸준한 관리가 필요하다.

유핏의 붙이는 치아미백제 ‘루미니에스’는 투명 필름을 치아에 붙이는 방식의 치아 미백제품으로, 치과에서 사용하는 검증된 화이트닝 성분을 사용하여 치아를 깨끗하고 투명하게 관리해 순백의 웨딩 드레스만큼이나 화사한 미소를 선물한다.

눈부신 오프숄더 드레스에 나이테처럼 도드라지는 목 주름은 금물

많은 신부들이 선호하는 드레스 디자인 중 하나는 오프 숄더처럼목라인과 어깨 라인을 강조하는 디자인이 많다. 이 때 나이테처럼 깊게 파인 목 주름이 그대로 드러난다면 청순하고 순수한 신부의 이미지를 한층 반감시킬 수 있다. 따라서 웨딩케어 시 얼굴 피부뿐 아니라 목 주름도 꾸준히 탄력 있는 피부로 관리한다면 오프 숄더 드레스도 훨씬 멋스럽게 소화 할 수 있다.

오르비스의 ‘넥케어에센스’는 어깨선과 목선의 탄력을 관리하고 생기를 부여해주는 목 관리 전용 에센스다. 월도잎 원액, 호호바잎 추출물 등이 함유되어 보습효과가 뛰어나고 피부를 매끄럽게 해준다. 설화수의 ‘진주넥크림’은 7가지 한방성분으로 목 피부의 탄력을 강화해 목 주름을 개선해주는 한방 목 전용 크림 제품이다. 진주초 추출물이 목 피부의 순환을 원활하게 하여 안면 혈행과 안색까지 개선한다.

신혼 여행지에서 당당하게 비키니를 입었는데…아차!

푸켓, 발리와 같은 휴양지로 신혼 여행을 떠난다면 비키니를 놓치는 신부는 없을 터. 그러나 빡빡한 일정에 미처 제모도 제대로 하지 못한 채 여행을 떠난다면 비키니는 그야말로 무용지물이 아닐 수 없다. 비키니 라인과 다리 등 여기 저기 거뭇거뭇 자라난 털이 노출되는 아찔한 순간을 피하고 싶다면 평소에도 꼼꼼한 제모 관리로 털 없이 매끈한 피부로 가꿔 보자.

트리아뷰티의 ‘트리아 플러스 제모기’는 주기적으로 사용하면 번거로운 제모와 왁싱에서 벗어나 털 없이 매끄러운 피부를 가질 수 있도록 해주며, 클리닉에서 사용하는 제모 전문 레이저를 가정용으로 최적화하여 개발해 안전성과 유효성이 입증된 제품이다. 무엇보다 집에서도 피부과에서 받는 레이저 제모와 동일한 효과를 경험할 수 있어 간편하고 실용적인 것이 특징이다.

트리아뷰티 코리아 개요
트리아뷰티는 가정에서도 전문가의 효과를 누릴 수 있는 광(光)기반 스킨케어 분야의 글로벌 리딩 컴퍼니다. 제모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한 ‘트리아 플러스 레이저 제모기’와 전문 여드름 치료기 ‘트리아 스킨 퍼펙팅 블루 라이트’를 선보였으며, 2014년 1월 가정용 안티에이징 피부 재생 레이저 ‘트리아 스킨 리쥬브네이팅 레이저’를 선보이며 진일보한 피부과학 솔루션을 제시하고 있다. 세 제품 모두 국내 KFDA 허가 및 미국 FDA에 등록되어 안전성과 유효성을 입증 받았다.

트리아뷰티 코리아: http://www.triabeauty.co.kr

웹사이트: http://www.tria4beauty.co.kr

연락처

트리아뷰티 홍보대행
커뮤니크
안지나 팀장
02-794-155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