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명품옷걸이 ‘마와’ 국내 최초 체험단 모집

- 아직도 세탁소 옷걸이 사용하세요?

뉴스 제공
코리아테크
2012-10-17 10:00
서울--(뉴스와이어)--수입유통전문 코리아테크의 청담동 멤버십 라운지 라베르샤의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laverrsha01) 에서는 독일 명품 옷걸이 마와(Mawa) 백화점 입점을 앞두고 국내 최초로 체험단을 모집하는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코리아테크에서 국내 독점 수입 판매하는 독일 명품 옷걸이 마와의 백화점 입점을 앞두고 소비자들의 체험평과 의견을 수렴하기 위해서 실시되는 이벤트로 국내에서 최초로 진행된다.

마와는 1948년에 독일에서 창설되었으며 오래 사용하거나, 무거운 의류를 보관해도 옷걸이의 형태가 변하지 않는다. 실리콘 코팅 소재를 사용하여 옷은 물론 액세서리 등도 미끄러지지 않고, 안정적으로 걸리는 것이 특징이며 특수 가공 처리를 하여 날씨가 더워도 의류에 달라 붙지 않으며, 추워도 형태가 변하지 않는다.

빨래 건조 시 사용해도 색상이 묻어나지 않고, 바람에도 절대 옷감이 떨어지지 않으며 논슬립(Non-Slip) 행거로 스웨터 및 니트 류도 변형없이 보관 가능하다. 옷걸이가 얇아 공간 활용도가 뛰어나 많은 셀러브리티들의 사랑을 받으며 독일산 철강과 유럽산 판재(FSC인증)를 사용한 명품 옷걸이이다.

이 제품은 평소 까다롭기로 유명한 독일 총리 안젤라 메르켈의 사랑을 독차지한 제품으로 보증기간만 무려 10년이 넘는 세계 최고의 명품 옷걸이로 냄새가 전혀 나지 않는 무독성 친환경 제품이며 독일 TUV인증과 ISO 9001인증을 받았다.

이벤트 참가 신청 방법은 라베르샤 블로그 (http://blog.naver.com/laverrsha01) 마와 옷걸이 체험단 이벤트 페이지를 자신의 블로그, 카페, SNS에 소문 내고 소문 낸 주소와 참여 각오를 덧글로 달면 된다.

체험단은 총 5명으로 구성되며 제품은 마와의 대표적인 모델 5가지를 무료로 체험 할 수 있다. 11월 4일까지 참가 신청을 받고 선정된 체험단들은 2번의 체험 후기를 자신의 블로그에 남기면 된다.

마와의 수입회사 코리아테크 이동열 대표는 “마와를 설명하는 말들은 많지만 직접 체험 해봐야 제품의 우수성을 알 수 있다” 며 “이번 기회로 더 많은 소비자들이 마와의 뛰어난 제품력과 명품의 가치를 한번 더 느꼈으면 한다”라고 설명했다.

이번 행사는 지속적으로 진행되며, 관련 문의는 (02-549-1477)이며, 라베르샤 공식 블로그(blog.naver.com/laverrsha01)에서 만날 수 있다.

라베르샤공식블로그: http://blog.naver.com/laverrsha01

연락처

홍보대행
디딤커뮤니케이션
이정미 과장
02-8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