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잡월드에서 한국디지털기업협회 디지털인재개발원 주최의 디지털청춘페스티벌 열려

- 정부 일-학습병행사업의 활성화와 창조적 디지털인재를 주제로 10월 16일 개최

2012-10-16 09:00
성남--(뉴스와이어)--(사)한국디지털기업협회 디지털인재개발원은(이하 디지털인재개발원) 2012년 10월 16일(화) 분당에 위치한 한국 잡월드에서 디지털인재개발원 주최 고용노동부, 한국산업인력공단 후원으로 2012 디지털 청춘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주된 행사는 채용박람회와 디지털업계 명사와 함께하는 토크콘서트, 디지털공모전 시상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채용박람회는 디지인 업계의 떠오르는 (주)이모션 외에 멀티비츠이미지, 이지미디어 등 다수의 디지털업계 기업이 참가하고, 심층면접컨설팅과 이력서 클리닉, 취업타로 등을 통해 참가자들에게 기업에 대한 정보와 더불어 체험하고, 즐길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으며, 올해부터 시행되는 정부 사업 중 일-학습병행사업(재직자를 대상으로 일과 학사학위를 동시에 병행할 수 있도록 한 정부의 신개념 국비지원 사업으로서, 직장에 재직하면서 적은시간과 비용으로 학사학위 취득) 안내 부스도 마련되어, 유익함을 더했다.

그리고 디지털 콘서트에서는 인기개그맨 안윤상이 진행하고, 문용식 전 나우콤 대표(아프리카TV), 신향숙 애플앤유 대표(전 IT여성기업인 협회 이사)가 참여해, 디지털업계에 대한 미래비젼과 창조적인 디지털인재양성에 대한 얘기를 나눌 예정이다. 또한 디지털 창의 공모전 시상식과 함께, 수상작 및 참여작품 전시회도 같이 진행되어 있어 참가자들에게 좀 더 많은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사전접수는 15일까지며, 홈페이지(http://edu.kdaia.or.kr/)를 통해 접수할 수 있다.

한국디지털기업협회 개요
한국디지털기업협회는 중소기업과 사업주 단체 등이 훈련컨소시엄을 구성하고, 우수한 훈련시설을 중소기업 공동훈련원으로 개편하여 재직근로자에게 직무능력 향상을 위한 교육기회 부여하고 중소기업에서 필요로 하는 인재맞춤교육을 통한 인력양성 및 공급을 유도하기 위하여 설립됐다. 교육특징은 기업체와 교육생은 일체의 비용부담이 없는 무료교육, 기업체에는 근로복지법 최저임금제도 금액에 맞추어 인건비 지원이 들어가고, 훈련비입금과 환급절차 등이 필요없는 행정간편교육이다. 또한 기업의 요구에 따른 맞춤형 교육을 컨설팅하고 교육에 필요한 강사, 장비, 행정처리 등을 대행한다.

한국디지털기업협회디지털인재개발원: http://edu.kdaia.or.kr/

웹사이트: http://dea.or.kr

연락처

디지털인재개발원
기획홍보팀
최태웅 팀장
031-701-4971, 010-9375-7285
edu.kdaia.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