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초콜릿, 페이스북 ‘좋아요’ 이벤트 진행

뉴스 제공
인터파크 코스닥 035080
2012-10-17 09:56
서울--(뉴스와이어)--인터파크HM에서 운영하는 수제초콜릿 전문 ‘디초콜릿커피’(대표 한정훈, www.dechocolatecoffee.co.kr)은 고객과의 원활한 소통을 위해 페이스북 ‘좋아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페이스북 팬들에게 디초콜릿커피의 대표 멤버쉽 서비스인 ‘MANIA’ 혜택을 제공한다는 것이 특징.

디초콜릿커피의 페이스북 이벤트는 공식 페이스북에서(www.facebook.com/dechocomania) ‘좋아요’만 하면 MANIA 혜택을 이용할 수 있는 멤버십 카드가 발급된다. 이벤트 참여 혜택으로 제공되는 MANIA 멤버십 카드는 디초콜릿커피 매장에서 수령할 수 있으며, 발급 즉시 혜택을 이용 할 수 있다.

MANIA 멤버십 카드 발급은 압구정점, 분당구미점, 대학로점, 논현역점, 분당서현점, 청담점, 동판교점, 당산점, 대전메가박스점에서만 가능하며, 카드 수령은 ‘좋아요’한 고객에 한해 오는 31일까지 가능하다. MANIA 멤버십은 커피/음료 최대 40%, 수제초콜릿을 비롯한 모든 사이드 메뉴 30% 등의 할인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는 디초콜릿커피의 대표 멤버십으로 현재 전 매장에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한편 디초콜릿커피 페이스북에서는 매주 다양한 이벤트를 운영하며, 유기농 커피티백, 드립커피 등의 MD상품을 비롯하여 텀블러, 음료무료교환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고 있다.

인터파크HM 한정훈 대표는 “한 기업의 SNS는 무엇보다도 고객과의 소통이 중요시되는 공간이 되어야 한다”며 “페이스북을 통해 다양한 이벤트와 캠페인 등으로 팬들에게 재미와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는 공간으로 운영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incorp.interpark.com

연락처

인터파크 홍보대행
커뮤니케이션 신화
김기연 대리
02-3270-797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