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세계한인경제인 초청 동해안권 경제자유구역 투자설명회 개최

춘천--(뉴스와이어)--강원도는 18일부터 19일까지 2일간 동해망상그랜드호텔에서 최문순 강원도지사와 김상표 경제부지사가 참석하여 동해안권 경제자유구역 투자유치설명회를 개최하고 직접 투자상담을 하는 등 적극적인 투자유치에 나선다.

이번 설명회는 10월 12일부터 15일까지 경주에서 개최된 제17차 한인경제인대회에 참석한 세계한인무역협회 워싱턴DC 및 LA지회 소속 해외한인기업 대표 40여명을 동해안권 경제자유구역 지정지역으로 초청, ▲최문순 강원도지사와 김병철 세계한인무역협회 워싱턴지사장 간의 투자유치 협력에 관한 업무협약 체결 및 투자 간담회, ▲동해안권 경제자유구역 지정 현황 및 지구별 개발방향에 대한 프리젠테이션, ▲투자상담, ▲북평 ICI지구, 망상 플로라시티, 옥계 첨단소재융합산업지구, 구정탄소 제로시티 등 동해안권 경제자유구역 4개 지구에 대한 현지 시찰을 실시한다.

허해구 강원도 경제자유구역청 개청준비단장은, “이번 설명회는 직접적인 기업유치는 물론 외국기업의 유치를 위한 네트워크 구축도 함께 추구하는 것으로, 연말 본지정 이전에 가시적인 투자유치 성과를 거두는데 전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강원도청 개요
강원도청은 154만 도민들을 위해 봉사하는 기관으로, 2011년4월부터 최문순 도지사가 도정을 이끌고 있다. 강원도의 비전은 소득2배, 행복2배 하나된 강원도이다. 발전전략은 동계올림픽 성공개최, 특성화된 균형발전, 튼튼한 강원경제, 따뜻한 교육과 복지, 세계속의 문화관광, 봉사하는 열린도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provin.gangwon.kr

연락처

강원도청
경제자유구역청 개청준비단
총괄기획담당
033-249-2971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