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스타 연기학원, 연극영화 입시·실용음악 위한 무료 공개강좌 진행

- 본스타트레이닝센터 무료 공개수업 진행

2012-10-17 15:40
서울--(뉴스와이어)--부활의 김태원이 운영하는 본스타 연기학원에서는 연극영화 입시를 위한 공개강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몇 년 사이 엔터테인먼트 교육에서 실력 있는 연기학원, 보컬학원으로 유명한 본스타트레이닝센터이다.

본스타 연기학원의 이러한 명성이 얻어지기까지에는 차별화된 시스템을 구축했기 때문으로 평가받고 있는데, 본스타 연기, 보컬학원은 검증되어 있는 대형 기획사에 지망생들을 성공적으로 연결하거나 JYP엔터테인먼트, 판타지오, GNG프로덕션, 이야기엔터테인먼트, 나무엑터스 등 여러 대형기획사 오디션을 수시로 진행하여 트레이닝을 받고 있는 학생들에게 많은 기회와 동기부여를 주는 것도 이에 기인한다.

강사진에는 원장인 김태원을 비롯해 홍석천, 브라운아이드소울의 성훈, 부활 정동하, 오세준 교수 등 현직 프로로 구성되어 직접 연기 트레이닝, 보컬 트레이닝, 뮤지컬 트레이닝등을 실시하며, 이는 비단 배우와 가수의 꿈을 키우는 아마추어들에서만 국한하지 않는다는 점에서 더욱 고무적이다.

대학입시에 대한 교육시스템을 좀 더 많은 학생들이 지도하도록하기 위해 연극영화입시,실용음악입시를 준비하는 고등학생 대상으로 무료로 진행한다고 밝혀 수험을 준비하는 학생들에게는 더할 나위없이 유용한 기회가 될 수 있겠다.이번 공개 무료강좌 대상은 고등학교 재학 중이거나 재수생으로 한정되며 실용음악입시, 연극영화과입시, 뮤지컬입시, 방송연예과 입시를 준비하는 학생으로 10월 29일부터 1주일간 진행된다.

접수는 전화(02-777-5252)나 본스타트레이닝센터 연기학원 홈페이지(http://bornstar.co.kr/b/aud02/write)에서 접수가능.

http://bornstar.co.kr/b/aud02/write
http://bornstar.co.kr

웹사이트: http://www.bornstar.co.kr

연락처

본스타트레이닝센터
마케팅팅팀
박준성
02-777-5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