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 초보자도 가능한 입체드레이핑 교육생 모집

뉴스 제공
서울패션아카데미
2012-10-17 16:24
서울--(뉴스와이어)--의상 제작을 하다보면 내가 원하는 디자인이 어떤 형태로 만들어질지 감이 오지 않거나, 머릿속 상상력의 한계에 부딪힐 때가 많다, ‘옷’의 구조에 대해 쉽게 파악하고 자신만의 디자인을 자유롭게 제작·표현해 보는 입체드레이핑(입체재단)과정이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서울패션아카데미)에 개강하며 현재 선착순 접수중이다.

오는 10월 27일(토)에 개강하는 입체드레이핑 과정은 총6개월 과정으로, 매주 토요일 주1회 수업으로 진행된다.

실기 보충을 위한 전공생 뿐 아니라 패션디자인을 전공하지 않은 초보자들도 신청 가능하며, 고용보험 가입 사업장에 근무하는 직장인의 경우 국비지원과정으로도 수강이 가능하다.

직장인 국비교육이란 고용보험가입 사업장에 근무 중인 직장인을 비롯해 고용보험에 가입된 자영업자, 비정규직까지 능력개발향상을 돕기 위해 훈련비용의 일부를 고용노동부에서 지원하는 제도이다.

주5일 근무제가 확대 운영되면서, 주말시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하기 위한 직장인들의 고민을 해결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부담 없는 수강료로 실무중심 전문교육을 받을 수 있어 직장인들 사이에 인기가 높다.

직장인 국비지원대상 여부 확인은 고용노동부 고객센터(국번없이 1350)를 통해 가능하며,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서울패션아카데미) 홈페이지(www.f2a.co.kr)에서 온라인 사전접수 후 선착순으로 등록할 수 있다.

모르면 ‘손해’ 인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학장 박정원)의 재직자를 위한 국비교육과정은 만만치 않은 교육비 부담 때문에 자기개발을 미뤄왔던 직장인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

서울패션아카데미 개요
서울 마포구 상수동에 위치한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학장 박정원)은 교육부 인증을 받아, 2년제와 4년제 대학과정을 운영하는 학점은행제 학력(학점)인정 교육기관이다. 실무중심의 차별화된 교육시스템으로 차별화된 전문성을 갖춘 패션디자인 특성화 교육기관으로, 졸업 후 취업・유학・창업・대학원 진학 등이 가능하다. 자매 교육기관으로는, 패션디자인 단기속성과정과 국비교육과정 등의 실기・실무중심 패션디자인연구원 서울패션아카데미가 운영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f2a.co.kr

연락처

서울패션전문학교
02-755-375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