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샤코이, 광명시 희망나눔 바자회 참여

뉴스 제공
엘리샤코이
2012-10-17 16:42
서울--(뉴스와이어)--고품격 천연주의 화장품 엘리샤코이 (대표 : 김훈)가 광명시 노인종합 복지관에서 주최하는 저소득 노인 무료급식 지원금 마련 희망 나눔 바자회에 참여한다.

광명시 노인 종합 복지관의 희망 나눔 바자회는 광명시 지역 무료 급식 지원금을 마련하기 위한 자리이며 엘리샤코이의 베스트 제품인 ‘올웨이즈 베이비 비비크림’, ‘미네랄 터치 벨벳 블러셔’, ‘올웨이즈 키스 틴트 글로스’ 등 150점의 제품이 전시되어 운영될 예정이다.

오는 10월 20일(토) 아침 10시부터 17시까지 광명시노인종합복지관 앞마당에서 열릴 이 행사는 바자회 외 복지관 실버 동아리 공연과 지역 내 유관기관 동아리 특별공연과 유명인사들의 물품이 경매형식으로 진행되어 저소득 노인들의 식사비로 전달된다.

엘리샤코이 측 관계자는 “우리의 작은 정성이 많은 사람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라며 “앞으로 이런 행사를 통해 소외된 많은 이웃과 함께하는 엘리샤코이가 되겠다.”며 말했다.

엘리샤코이 개요
(주)엘리샤코이는 유럽 스타일의 식물성 성분을 기본 원료로 하여 민감성 트러블성 피부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일본 홍콩 중국 싱가포르 등으로 수출을 하는 등 제품 품질도 국내외에서 인정을 받고 있는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elishacoy.com

연락처

엘리샤코이
홍보마케팅팀
노아림 주임
1544-741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