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 대한민국 뷰티디자인엑스포’ 성료
올해로 4회째를 맞는 이번 행사는 뷰티관련 기업 101개 업체가 272개 부스에서 진행됐으며 경기도가 주최하고 보건복지부, 문화체육관광부, 지식경제부, 교육과학기술부, 한국관광공사가 후원했다.
개막식 행사에는 김문수 경기도지사, 이삼순 경기도의회 부회장, 김덕성 조직위 부위원장((사)한국미용산업협회 회장), 마야 중화민국 공상업연합회 미용 화장품 상회 회장 등 국내외 70여명의 인사가 참석했다.
홍보대사를 맡은 2012 미스코리아들이 개막 특별쇼 무대에 올랐으며 고양시에서 개최한 장애인체육대회의 선수단과 다문화가정 가족, 수원 금정동 밸리댄스 시범단, 웃는아이 시범단, 고양 솔매무용단 등도 개막식 행사에 참여했다.
헤어, 메이크업, 네일, 피부, 두피, 가발, 속눈썹 등 뷰티관련 산업 7개 분야의 관련 협회와 단체가 함께 참여하는 콘테스트에는 모델을 포함해 3,000명이 참가하여 각 분야별 대상에는 도지사상, 장관상과 함께 메달과 부상이 수여됐다.
박람회 관계자는 “이번 뷰티박람회에는 중화민국 공상업 연합회 미용화장품 상회 마야 회장 등 중국바이어 및 관광객 380여명이 참관해 뜨거운 관심을 보여 대한민국이 뷰티 강국임을 입증했다”며 “이번 박람회의 경제적 가치는 약170억 원, 관광수입 1억원 이상을 추정될 만큼 성공적인 결과를 가져왔다”고 전했다.
연락처
한국국제전시
02-761-251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