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브투래빗, 부산을 뜨겁게 달군 ‘굿 다운로더’

- 지니스 커뮤니케이션과 함께 선보이는 아날로그적 감성의 디지털 세상

서울--(뉴스와이어)--제 17회 부산국제영화제 해운대 BIFF 빌리지에 마련된 굿 다운로더 홍보 부스가 부산을 찾은 관객들에게 폭발적인 인기를 모았다.

지난 4일 부산국제영화제의 개막과 함께 오픈된 굿 다운로더 홍보 부스는 매일 약 3백 여명이 넘는 참여 인원으로 해운대 BIFF 빌리지에서 단연 돋보였다.

㈜도브투래빗과 지니스 커뮤니케이션이 함께 한 이번 굿다운로더 홍보 부스에는 스타 서포터즈 박중훈, 류승룡, 최강희, 조정석의 실물 크기 마네킨을 디스플레이하여 관객들의 발길을 붙잡았으며, 멀티-터치 플랫폼을 활용해 디지털 두더지잡기 게임을 선보였다. 게임 후 굿 다운로더 서약서를 SNS와 투명 마네킨 안성기, 신세경의 투명 마네킨으로 연동하여 공유하도록 했다.

이번 굿 다운로더 홍보 부스는 아날로그적 감성과 디지털이 결합한 새로운 모습의 참여라는 평가를 받고 있는다. 영화배우 안성기, 김인권, 이준익 감독 등이 굿 다운로더 홍보 부스를 찾아 게임에도 참여하고 일반 관객과 포토타임도 가지며, 굿 다운로더 캠페인을 응원했다.

한편, ㈜도브투래빗은 최근 유투브에서 110만건이 넘는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는 ‘코-크 댄스 자판기’ 동영상을 통해 새로운 방식의 미디어를 통한 디지털의 진화를 보여주고 있다. 앞으로 또 다른 모습으로 전개될 ㈜도브투래빗의 디지털 세상을 기대해본다.

도브투래빗 개요
도브투래빗은 Dream To Reality라는 슬로건처럼 고객이 바라는 꿈과 희망을 보다 현실화된 모습으로 구현하는 글로벌 디지털 마케팅 컴퍼니이다. 디지털 마케팅, 전략기획, 디지털 영상, 크리에이티브, 디지털 테크놀로지 등 다각적인 모습으로 트렌드를 이끌고 있다. 온-오프라인을 뛰어넘는 디지털 기술 구현을 바탕으로 창의적인 디지털 마케팅 플랜을 지향한다. 한국, 호주, 태국, 쿠웨이트 등 아시아와 태평양을 기점으로, 전세계로 뻗어나가게 될 글로벌 비즈니스를 통해 디지털 사업의 다각화를 목표로 한다.

굿 다운로더 사이트: http://www.gooddownloader.com/web/

웹사이트: http://www.dovetorabbit.com

연락처

도부투래빗
홍보팀
정민진 사원
Tel: 02-552-3577
Fax: 02-552-3351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