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카드, 웹 결제서비스 ‘Speed 안전결제’ 시행

뉴스 제공
비씨카드
2012-10-18 09:01
서울--(뉴스와이어)--BC카드(대표이사 사장 이강태, www.bccard.com)는 인터넷 접속이 가능한 모든 기기와 브라우저에서 신용카드 결제환경을 제공하는 “Speed 안전결제” 서비스를 시행한다고 18일 밝혔다.

“Speed 안전결제”는 ▲ 익스플로러 외에도 크롬, 사파리 등과 같은 모든 웹 브라우저에서 결제환경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 스마트폰, 태블릿 PC와 같은 스마트 기기로 쇼핑몰에 접속했을 때에도 별도의 프로그램 설치 없이 간편하게 결제를 진행할 수 있게 한다.

또한 BC카드는 향후 제휴 쇼핑몰과의 프로그램 개발을 통해 결제를 위한 별도의 팝업창 없이 쇼핑몰 화면 내에서 결제가 가능하도록 할 예정이다. 이 경우 고객들은 해킹의 위험이 있는 팝업창에 개인 또는 카드 정보를 입력할 필요가 없어지게 되어 보다 안전한 결제환경이 제공될 전망이다.

“Speed 안전결제”는 인터넷 쇼핑몰에서 결제수단을 “Speed 안전결제”로 선택한 후, 아이디, 비밀번호 및 개인명의의 신용카드 또는 체크카드 정보를 입력한 후 결제비밀번호를 설정하면 이용할 수 있다. 최초 1회 개인정보 등록 이후에는 아이디, 비밀번호 및 결제비밀번호 입력만으로 “Speed 안전결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BC카드의 “Speed 안전결제”는 현대Hmall과의 제휴를 통해 처음으로 서비스를 시작할 예정이며 향후 타 인터넷 쇼핑몰로 서비스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BC카드는 현대Hmall과의 “Speed 안전결제” 서비스 시행 기념으로 10월 22일부터 28일까지 현대Hmall에서 “Speed 안전결제”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이용금액의 10%를 할인해 주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카드당 최대 5만원까지)

BC카드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한 ”Speed 안전결제“로 BC카드 회원들이 온라인에서 보다 간편하고 안전한 환경에서 결제할 수 있게 되었다”며, “스마트TV나 e북 단말기 등 향후 인터넷 접속 기기의 다양화에도 BC카드 회원들에게 편리하고 안전한 결제환경 제공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bccard.com

연락처

BC카드
대외협력실
정택식 계장
02-3475-813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