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C라이프앤진, 대구·포항센터 피오나 대상 ‘심폐소생술 교육’ 실시

- 피오나, Better Life의 동반자로 응급상황 대처능력까지 키워

서울--(뉴스와이어)--KGC라이프앤진은 10월 16일(화), 대구센터와 포항센터의 고객을 대면하는 방문판매 사원(피오나) 56명을 대상으로 심폐소생술 교육을 실시했다. KGC라이프앤진은 지난 8월부터 현재까지 5회에 걸쳐 심폐소생술 교육을 실시 했으며, 3,000명의 피오나가 모두 심폐소생술을 할 수 있도록 계속 교육할 계획이다.

KGC라이프앤진은 KT&G의 자회사로 화장품 ‘동인비’와 건강기능식품 ‘이체’를 판매하는 뷰티 건강 회사다. 그리고 피오나는 KGC라이프앤진의 건강&뷰티 컨설턴트로 아침, 저녁엔 현명한 주부로, 낮에는 이체의 판매사원으로 당당한 사회생활을 영유하는 이체 방문판매사원의 고유 명칭이다.

이번 교육은 피오나가 응급상황에서 고객들에게 도움을 주고, 사회에 봉사할 수 있는 계기를 만들기 위해 마련됐다. 대한적십자사에서 실시하는 본 교육은 전문 강사가 응급처치 기본원리부터 심폐소생술, 일상생활에서 흔히 일어 날 수 있는 처치법 등에 관한 이론과 실습으로 구성됐다. 본 교육은 피오나의 응급상황 대처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대한적십자사의 김선동 강사는 “심장이 정지된 상황에서 4분 이내에 심폐소생술을 즉시 실시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즉각적인 조치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지속적인 교육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이 교육에 참여한 KGC라이프앤진 최미정 피오나는 “갑작스럽게 일어날 수 있는 응급상황 발생 시 대응할 수 있는 방법을 배우게 되어서 너무 좋았고, 일상생활에서 또는 피오나로 고객을 만날 때 많은 도움이 될 것 같다.”고 말했다.

방문판매 영업사원은 고객과의 관계 형성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본 교육을 통해 피오나는 일상생활에서 예고 없이 발생할 수 있는 응급상황 대처능력을 배양할 수 있었다. 또한, 고객들에게 신뢰받는 방문판매 영업사원으로서의 역량을 강화하는 계기가 되었다.

웹사이트: http://www.kgclifengin.com

연락처

KGC라이프앤진 홍보대행
와이비커뮤니케이션
장경은
02-3472-6441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KGC라이프앤진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