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전클렌저 ‘3D스핀클리너’ 인기 뜨겁네

뉴스 제공
엘리샤코이
2012-10-18 13:44
서울--(뉴스와이어)--엘리샤코이(대표 김 훈)에서 출시한 국내 최초 360도 회전클렌져 ‘3D스핀클리너’의 인기가 뜨겁다.

지난 7월 CJ오쇼핑 론칭, 입큰 식스티-원 오토(진동) 클렌져, 코리아나 4D모션 진동 클렌저 등 과 당당히 겨루며 CJ오쇼핑 클렌징 기기 부분 판매 1위의 명성에 이어 온라인 몰에서도 높은 판매량을 보이며 인기몰이 중이다.

엘리샤코이 ‘3D스핀클리너’는 진동파운데이션과 진동클렌저 등 진동기기와는 달리 360도 회전방식이다. 클렌징 시 손으로 롤링하는 림프 마사지 효과 및 연예인 세안법으로 알려진 결세안법을 응용, 오랜 시간 여러 번 세안해야하는 번거로움을 60초안에 해결하며, 모공 깊은 곳까지 노폐물을 깨끗하게 클렌징해주고 피부 결을 부드럽게 지켜준다.

또 항균처리 된 모공보다 작은 6만개의 호유모 모공 브러쉬(페이스용/블랙헤드용)가 부드럽게 특수 가공되어 자극 없이 숨은 피지와 노폐물을 제거해 주고,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전문기관에서 진행한 임상 실험 결과(더마프로) ‘3D스핀클리너’ 1회 사용만으로 블랙헤드 감소, 모공 수축, 각질 량 감소, 피부 밝기 개선 등 그 효과를 확인하며 고객들에게 또 한 번 신뢰를 더해주고 있다.

엘리샤코이 관계자는 “‘3D스핀클리너’는 15분 동안 하는 연예인 결 세안법을 1분에 해결해 주는 일명 연예인 결 광 클렌져란 수식어로 인기몰이 하고 있다”며 “앞으로 백화점을 비롯하여 소비자들이 제품을 쉽게 만나볼 수 있도록 유통망을 확대하여 판매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엘리샤코이 개요
(주)엘리샤코이는 유럽 스타일의 식물성 성분을 기본 원료로 하여 민감성 트러블성 피부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일본 홍콩 중국 싱가포르 등으로 수출을 하는 등 제품 품질도 국내외에서 인정을 받고 있는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elishacoy.com

연락처

엘리샤코이
홍보마케팅팀
노아림 주임
1544-741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