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헤드폰 ‘페니왕’, 20일 ‘실크스크린 데이’ 개최
페니왕 헤드폰을 수입, 판매하고 있는 레즈락은 오는 10월 20일을 ‘페니왕 실크스크린 데이’로 지정하고, 고객들에게 실크스크린 티셔츠를 증정하는 행사를 갖는다.
페니왕 실크스크린 데이는 실크스크린 아티스트인 데칼(Dekal)이 직접 현장에서 고객들이 디자인한 티셔츠를 프린팅하는 작업을 거쳐 무료로 나눠 준다는 골자로 진행된다. 고객들은 자신이 원하는 이름이나 애인의 얼굴, 문구 등을 자유롭게 티셔츠에 스케치, 아티스트의 실크스크린 된 단 하나뿐인 옷을 선물받게 되는 셈이다.
프린팅 작업을 수행하게 될 데칼은 사단법인 한국예원문화협회 산하 한국 데칼 실크스크린 연구회 회장으로, 그동안 유수의 전시회와 아티스트 포럼 등에 참가하며, 실크스크린을 통한 예술 활동에 전념해온 대표적인 실크스크린 아티스트다.
레즈락 관계자는 “이번 페니왕 행사는 이벤트와 할인 판매 등 일방적인 형태의 고객 캠페인에서 벗어나 고객들과 소통하고 교류하는 형태로 기획됐다”며 “소비자 고객들이 직접 제작에 참여한다는 인식을 줘 페니왕 네임벨류 상승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된다”고 설명했다.
또한 관계자는 페니왕 실크스크린데이 이벤트 개최와 더불어 컨시어지 매장에서 아이폰5 구매 고객들에게 페니왕 헤드폰을 할인해주는 행사도 계획 중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고객들의 참여로 이뤄지는 실크스크린데이 행사는 오는 20일 컨시어지 압구정점 앞에서 열린다. 참가를 희망하는 이들은 페니왕과 컨시어지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 신청하면 된다.
레즈락 개요
(주)레즈락은 아이폰 아이패드 액세서리 전문업체입니다. 아울러 프리미엄 헤드폰 페니왕의 국내 수입, 판매도 담당하고 있습니다.
연락처
(주)레즈락
02-540-85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