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커피, ‘떠나자! 낭만의 섬 발리로’ 이벤트 진행

뉴스 제공
주커피
2012-10-18 14:30
서울--(뉴스와이어)--인도네시아의 아름다운 섬 발리는 드라마 ‘발리에서 생긴 일’ 이후로 오랫동안 신혼여행, 휴가철 관광지로 한국인들에게 꼭 가봐야하는 여행지가 되었다.

발리는 아름다운 자연을 활용한 짜릿한 수상 스포츠, 다양한 해산물, 달콤한 열대과일을 즐길 수 있어 한국에서뿐만 아니라 세계인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곳이다.

오 씨이 앤 발리 바이 아웃리거와 가루다 항공이 함께 요즘 송중기 출연의 ‘착한남자’ 드라마의 인기가 높아지면서, 드라마 제작지원을 하며 주인공 여동생이 아르바이트를 하는 곳으로 노출되어 주목을 받고 있는 커피 프랜차이즈 ‘주커피’와 함께 하는 이벤트를 마련하여 낭만의 섬 발리로 떠나는 경품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는 주커피 매장에서 노출되고 있는 발리광고 영상 또는 포스터 사진을 찍어 주커피 페이스북 페이지에 올려주는 분들 중 1쌍 (2명)을 추첨하여 왕복 항공권 2매와 O-CE-N Bali by Outrigger의 3박 숙박권을 제공하는 내용이다.

이벤트는 당초 10월 3일까지였으나 좀 더 많은 분들에게 참여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간을 10월 26일가지로 연장하여 10월 27일에 당첨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주커피 매장에서 맛있는 음료도 즐기고, 이벤트에 참여하여 낭만의 섬, 아름다운 발리로 갈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말자.

주커피 개요
주커피는 2009년 ‘도심 속 동물원’ 이란 독특한 인테리어 컨셉으로 기타 브랜드와 확실한 차별화를 통해 1호 논현점 가맹을 시작했다. 이 후 높은 인지도와 우수한 매출를 기록하며 1년 4개월 만에 50호점을 돌파, 현재 국내 업계 중에서 단연 눈에 띄는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또한, 차별화된 마케팅 경쟁력을 무기로 중국, 미국, 캐나다, 싱가폴, 태국 등에 진출하여 세계 속의 대표적인 한국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계획이다.

웹사이트: http://www.zoocoffee.co.kr

연락처

홍보대행
더페이지미디어
정현희 주임
070-8937-640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