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텍트엠, 스마트한 아이폰5 전용 전신보호필름 출시

뉴스 제공
프로텍트엠
2012-10-18 14:39
서울--(뉴스와이어)--아이폰5의 액세서리들이 매일매일 봇물 터지듯 쏟아지고 있다.

아이폰5 출시와 동시에 액세서리를 출시해야만 시장에서 유리한 고지를 점령하는 것이 당연한 만큼 국내 출시일이 코 앞인 지금 미리미리 준비하는 것도 필요하겠다.

특히 아이폰5는 아이폰4S 이후 수많은 매니아들을 기다리게 한 제품인 만큼 그 치열함이 여느 때 못지않은바 이런 준비들도 즐거워보인다. 그만큼 아이폰5가 하반기 스마트폰 액세서리 시장에 미칠 영향이 크다는 뜻이다.

국내의 아이폰 출시 기대여파에 따른 흐름 속에 스마트폰 전용 필름 제작업체 프로텍트엠(대표 정영민)이 아이폰5 전용 레볼루션쉴드 전신보호필름을 선보여 주목을 끌고 있다.

아직 국내 정식출시도 되지 않은 아이폰5이지만 업체 관계자에 따르면 “실제 영국에서 출시된 아이폰5를 직접 공수하여 국내에 출시되기 전인 아이폰5의 전신필름을 미리 준비하였으며, 프로텍트엠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제품을 제작하였고 실제품과 오차가 있을 경우 100% 무상교환 서비스를 제공하여 제품을 끝까지 책임지겠다”고 하였다.

레볼루션쉴드는 루마공식 업체인 프로텍트엠이라는 믿음을 기본으로한 고품질 전신보호필름이다. 부착에 따른 초심자들의 어려움을 해소하기 위해 전문 부착기를 올려둔 블로그의 정보와 동영상 등은 소비자를 생각하는 프로텍트엠의 서비스 정신을 엿볼 수 있다.

또한 슬림함을 기본으로 한 아이폰5의 고유한 디자인을 살리고 케이스만큼의 보호력을 보여주는 루마 전신보호필름은 스크래치 방지뿐 아니라 아이폰이 가진 디자인을 전혀 해치지 않으니 케이스 선택 시 디자인을 고민해서 고르는 일도 없게 해준다.

전신보호필름과 함께 기본 제공되는 액정보호필름은 당연히 기본적인 내스크래치성은 프리미엄급 필름의 구성품인만큼 시중의 저가필름들보다 우수한 품질을 가지고 있다.

또 하나 주목해야 할 점은 프로텍트엠의 서비스 정책이다. 제품 사용 중 오염 및 훼손이 심한 경우나 부착 실수로 인한 제품훼손 등 불량이 발생한 사유에 관계없이 새 제품으로 교환해주는 REMEMBER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는 점도 스마트폰 유저들에게 매력적으로 작용하고 있다.

프로텍트엠 정영민 대표는 “레볼루션쉴드는 아이폰 이외에도 갤럭시노트2와 옵티머스G 베가시리즈 등 유저들이 만족하는 제품을 끊임없이 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현재 레볼루션쉴드는 프로텍트엠의 공식 쇼핑몰에서 제품 부착법 및 제품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프로텍트엠 개요
프로텍트엠은 디자인전문 업체로써 스마트폰 명품 주변기기를 생산 및 판매 및 스페셜티급 커피전문 브랜드인 블루콤마를 운영중이다

http://www.protectm.co.kr

웹사이트: http://protectm.co.kr

연락처

프로텍트엠
홍보팀
정영민 실장
010-9696-40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