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온라인 마케팅 서비스 ‘처음마케팅’ 오픈

- 페이스북 댓글 이벤트를 통한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 제작 서비스 무료 제공

뉴스 제공
처음소프트
2012-10-18 15:52
서울--(뉴스와이어)--IT 대행사 처음소프트와 기업 IT 기술지원 파트너 비즈서포터스가 만나 새로운 온라인 마케팅 서비스 ‘처음마케팅’을 출시했다. 성공적인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각 사업부의 강화된 기술을 협력해 통합온라인 서비스 처음마케팅이 런칭되었다.

제공되는 서비스로는 SNS 마케팅(트위터, 페이스북, 블로그 운영대행과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 제작), 콘텐츠 제작(홍보책자, 스토리텔링 동영상), 이메일 마케팅(뉴스레터 디자인, 이메일 대량발송), 고객 만족도 조사(온라인 설문조사)등을 제공하며 점차 온라인 마케팅에 관련된 서비스를 늘려갈 방침이다.

서비스 대상은 온라인 마케팅을 고민하는 소상공인부터 기업 사내에서 온라인 마케팅을 담당하는 직원까지 마케팅에 관련된 IT 기술 및 아이디어를 제공한다.

처음마케팅 관계자는 “빠르게 변화하는 온라인 마케팅 세계에서 보다 성공적인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취지에서 처음소프트와 비즈서포터스의 두 사업부의 협력으로 서비스를 출시하게 되었다. 앞으로 온라인 마케팅을 고민하는 이들에게 보다 효율적인 마케팅의 방향을 제시해 드리는 역할이 되고 싶다”라고 말했다.

처음마케팅은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10월 18일 (목)부터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 제작 서비스 무료 제공 이벤트를 진행한다. 처음마케팅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 (http://www.facebook.com/cheommarketing) 에 방문해 ‘좋아요’를 클릭한 팬이라면 누구나 응모가 가능하다.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해당 이벤트 페이지 (http://www.facebook.com/cheommarketing/app_481865131853819)에 주어진 미션을 수행하고 처음마케팅에 대한 의견 및 제안을 댓글로 작성하면 된다. 신청하는 모든 응모자에게 이벤트 페이지 제작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처음소프트 개요
처음소프트는 웹 서비스 형태로 소프트웨어를 제공하는 SaaS(Software as a Service) 사업을 하는 회사입니다. SaaS 형태의 소프트웨어는 사업자가 서버관리, 백업, 유지보수, 업그레이드 등의 운영상 이슈를 다 해결하기 때문에, 운영비용(TCO:Total Cost of Ownership)이 매우 적게 들어 조만간 이러한 형태의 시장이 솔루션 시장의 많은 부분을 대체하게 될 것입니다.

처음마케팅: http://www.cheommarketing.com

웹사이트: http://www.cheom.co.kr

연락처

처음마케팅
이청길 팀장
1566-477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