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심국제병원-우리은행, MOU 체결…국내 최초 의료관광+금용 결합상품으로 중화권 공략

- 청심국제병원 차상협원장, 우리은행 강원 부행장 ‘의료관광시장 개척’ 위한 업무협약식 가져

- 국내 최초, 선(先) 결제 고객에 즉시 사용가능한 포인트 10%~20% 적립해주는 상품 출시

- 선결제 포인트 대중화된 중화권부터 공략, 경쟁력 높을 것으로 전망

뉴스 제공
청심
2012-10-18 16:15
서울--(뉴스와이어)--보건복지부 선정 2011 외국인환자 유치 1위 청심국제병원(병원장 차상협, www.csmc.or.kr)이 18일 국내 최초 의료관광 및 금융 결합상품 개발을 위해 우리은행과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청심국제병원 차상협 병원장, 강흥림 웰니스 융복합 사업단장과 우리은행 강원 부행장, 박태용 상무 등이 참석한 이번 업무협약식은 일산 킨텍스에서 진행되었으며, 국내 최초 선(先) 결제 고객에게 즉시 사용가능한 현금포인트를 10%~20% 적립해주는 상품을 출시하는 등의 구체적 계획안에도 합의를 마쳤다. 고객이 1천만 원의 상품 선택 및 결제 시, 최고 2백만 원까지 추가 옵션을 누릴 수 있게 된 셈이다.

청심국제병원은 공신력있는 금융기관인 우리은행과의 이번 업무협약 체결이 의료관광객들에게 신뢰감을 줄 것으로 기대, 해외 고객에게 경쟁력이 높을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특히 이러한 포인트 제도가 대중화된 중화권 국가들을 우선적으로 공략할 계획이다.

의료관광 및 금융 결합상품 개발을 이끈 강흥림 청심국제병원 웰니스 융복합 사업단장은 “이번 협약식은 금융기관과의 단순 결합을 넘어 새로운 의료관광시장 개척에 큰 의의가 있다”며 “할인이 아닌 추가 서비스 제공으로 수익과 고객만족도를 동시에 높여 대한민국이 의료관광의 메카가 되는데 기여할 전망”이라고 밝혔다.

청심 개요
1995년 설립된 청심은 ‘한국을 대표하는 글로벌 문화 교육 기업’을 비전으로 교육, 의료복지, 문화, 생활문화, 인프라 분야에서 차별화된 가치를 창조하는 글로벌 사업을 주도해 왔다. 청심은 사회적 변화와 고객의 니즈, 청심의 핵심역량을 창조적으로 융합한 ‘문화 교육’이라는 새로운 카테고리를 창출하여 고객의 삶에 필요한 창의적인 콘텐츠, 제품, 서비스, 공간을 만들어내고 있다. 글로벌 리더를 양성하는 청심국제중고등학교, 국내 1위 외국인 환자수를 기록하는 의료관광 선두주자 청심국제병원, 그리고 25,000석 국내 최대 규모의 복합문화센터인 청심평화월드센터 등을 운영하고 있다. 청심은 12개 청심 기관과 신규사업을 전개하면서 지금까지 청심이 쌓아온 교육, 의료복지, 문화 분야의 노하우를 융합시킨 새로운 성장 동력 개발에 주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heongshim.com

연락처

청심국제병원 홍보대행
미디컴
김소진 대리
02-6370-851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