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양성평등교육진흥원 모바일 홈페이지 서비스 실시

2012-10-22 07:00
서울--(뉴스와이어)--한국양성평등교육진흥원(원장: 문숙경, www.kigepe.or.kr, 한국양성평등교육진흥원.한국, 이하 진흥원)은 10월 22일부터 모바일 홈페이지 서비스를 적용하여 이용자들이 모바일 환경에서 모바일 홈페이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한다.

모바일 환경에서 인터넷 주소창에 ‘한국양성평등교육진흥원’을 검색하여 검색결과 페이지를 선택하거나 또는, 모바일 홈페이지(m.kigepe.or.kr) 주소를 직접 입력하여 접속할 수 있다.

이번 모바일 홈페이지 서비스는 모바일 웹 방식을 기본으로 하고, 안드로이드, IOS, 윈도우 모바일 등 3종류의 운영체제와 스마트폰 기기 및 테블릿 PC환경에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하여 모바일 환경에서 쉽고 편리하게 진흥원 홈페이지를 접근할 수 있을 것으로 본다.

사용하기 쉽고 편리한 모바일 홈페이지 서비스를 통해 한국양성평등교육진흥원의 다양한 웹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한국양성평등교육진흥원 개요
한국양성평등교육진흥원은 양성평등기본법 제46조에 설립 근거를 두고 있으며, 양성평등 교육과 진흥의 국가적 책무를 수행하기 위해 2003년 설립된 여성가족부 산하 공공기관이다. '일상 속 성평등'을 위한 공무원 교육 및 일반 국민을 대상으로 하는 전문강사 양성, 그리고 대국민 의식 문화 확산 사업에 힘쓰고 있다. 또한 국내외 유관기관과의 지속적이고 다양한 교류를 통해 양성평등 교육의 허브 기관으로서 자리매김하고 있다.

한국양성평등교육진흥원 모바일 홈페이지: http://m.kigepe.or.kr

웹사이트: http://www.kigepe.or.kr

연락처

한국양성평등교육진흥원
이러닝센터
박상훈
02-3156-613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