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바코리아, 전문인력 강화로 공격적인 마케팅 나선다
도시바코리아는 세계적인 노트북PC 및 가전제품 외에 반도체, 디스플레이 사업 등 다양한 IT제품들을 생산·판매하고 있는 글로벌 기업 도시바(Toshiba)의 한국 현지법인으로, 국내에는 2002년 설립 이후 불과 2년 만에 외산노트북 1위, 전체 노트북업계 3위라는 주목할 만한 성과를 이뤄냈다.
도시바코리아의 성공적인 국내 시장 진출은 벤처 회사와 같은 빠른 의사결정과 관련업계에서 뛰어난 인재들로 조직을 구성해 다양한 채널 마케팅 정책 및 유통전략으로 단시간 안에 빠르게 국내 시장에 성공적으로 정착할 수 있었다.
이에 노트북 PC시장에서 굳힌 브랜드 인지도를 기반으로 올 하반기에는 국내 소형 가전시장에도 진출, 비즈니스 다각화를 시도할 예정이며 이에 따른 인력 수요를 고려하여 역량과 열정을 겸비한 전문 인력 채용을 실시한다.
모집 부문은 노트북 PC 사업 부문(영업·마케팅·경리/인사·서비스 기술지원)과 신규비즈니스 사업부문(소비자가전 영업/마케팅)으로 나누어지며 , 각 부문별 신입자와 노트북 PC사업 부문은 해당분야 업무경력 3년 이상, 신규 비즈니스 사업 부문은 해당분야 업무경력 5년 이상 경력자로 학력 및 연령과 무관하게 응시할 수 있다. 영어 및 일본어 능통자는 우대한다. 모집 인원은 00명.
도시바코리아는 서류전형, 1차 및 임원 면접, 건강 검진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선발할 계획이다. 제출서류는 업무 경력 중심으로 기재된 국·영문이력서 및 자기소개서이며, 7월 31일(일)까지 이메일(recruit@toshiba.co.kr)로 접수하면 된다.
채용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도시바코리아 홈페이지(www.toshiba.co.kr) 참조.
웹사이트: http://www.toshib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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