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샵, 이석태 디자이너 콜라보레이션 가죽재킷 론칭

- 10/20(토) 밤 10시40분 쇼미더트렌드 방송 통해 공개

뉴스 제공
GS홈쇼핑
2012-10-19 09:03
서울--(뉴스와이어)--GS샵(www.gsshop.com)이 이석태 디자이너와 협업한 가죽 전문 브랜드 ‘KALL E,SUKTAE X ROBO(칼 이석태X로보)’를 10월20일(토) 밤 10시40분부터 ‘쇼미더트렌드’ 방송을 통해 공개한다.

이석태 디자이너는 파리 스튜디오 베르소를 졸업한 후 소니아 리키엘, 크리스찬 디올 등을 거쳤으며 97년부터 자신의 브랜드인 ‘KAAL E,SUKTAE’를 전개 중이다. 미국 뉴욕, 시카고, 프랑스 파리, 독일, 홍콩, 싱가포르, 쿠웨이트, 레바논 등 세계 15개국에 진출했으며 서울시가 국내 패션 브랜드의 세계화 정책으로 추진 중인 ‘서울즈 텐소울’에 2010년부터 3년 연속 선정되는 영예를 안은 실력파 디자이너다. 이석태는 옷에 대한 구조적 해석과 시크하고 무게감 있는 테일러링으로 이나영, 한가인, 손예진, 공효진 등 유명 배우들이 즐겨 입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GS샵에서 독점 판매하는 ‘이석태 콜라보레이션 골드 가죽재킷’은 이태리 고품질 가죽 원단을 사용해 국내에서 생산하는 프리미엄 가죽 브랜드 ‘ROBO’의 기술력에 이석태 디자이너의 색깔을 입혀 스타일을 한층 업그레이드했다.

테일러링의 대가답게 가죽재킷에서 구현하기 힘든 과감한 테일러링의 절개로 가죽재킷을 모던하고 시크하게 재해석했으며 ‘KALL E,SUKTAE’ 컬렉션에서 찬사를 받았던 골드지퍼를 추가해 트렌디함을 더했다. 특히, 이태리 솔로프라 지역의 고급 베지터블 가죽(Vegetable Tannage Leather)을 소재로 사용해 가죽 소재 자체의 자연스러움을 살리는 한편, 이석태 디자이너의 스타일까지 완벽하게 재현했다. 블랙, 네이비, 버건디 등 3가지 색상이 출시됐으며 39만8000원에 판매된다.

한편, 이번 작품에는 ‘KALL E,SUKTAE’ 런웨이 뮤즈인 인기모델 진정선이 모델로 참여해 화제를 모았다.

GS샵 강성준 패션의류팀장은 “앞서가는 감각을 지닌 실력파 디자이너와의 협업을 확대해 GS샵 패션상품의 차별화와 동시에 고품질 상품을 합리적 가격에 소비하고자 하는 고객들의 욕구를 충족시키겠다”고 밝혔다.

방송 시청이 어렵거나 미리 수량 확보를 원한다면 GS샵 인터넷쇼핑몰 ‘TV쇼핑’ 메뉴에서 ‘폰알람’을 미리 등록해 두면 방송 1시간 전과 방송 직전에 휴대폰 문자 메시지를 받을 수 있다.

GS홈쇼핑 개요
주식회사 GS홈쇼핑은 TV, 인터넷, 카탈로그, 모바일 등의 채널을 통해 온라인쇼핑 사업을 영위하는 회사다. 1994년 12월 (주)한국홈쇼핑(하이 쇼핑)으로 출범해 1995년 8월 하이 쇼핑으로 개국 했으며 1997년 3월 'LG홈쇼핑'으로, 2005년 3월 'GS홈쇼핑'으로 사명을 변경했다.

웹사이트: http://company.gsshop.com

연락처

GS SHOP
홍보팀
황규란 차장
02-2007-425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