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방학, 퍼피레드와 함께하는 ‘테디베어 체험학습’

서울--(뉴스와이어)--여름방학을 맞아 정서함양과 상상력을 자극하는 다양한 체험학습 이벤트가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동시에 열린다.

10대 중심 감성 커뮤니티 퍼피레드(대표 이용수, www.puppyred.com)는 여름방학을 맞아 어린이들의 정서 함양을 위해 27일까지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한 퍼피레드 회원 80명을 대상으로 오는 30일에 분당 베어캐슬에서 테디베어 관람 및 세계 장난감 박물관 체험, 마술 체험, 카트라이더 되기 체험학습을 마련한다고 밝혔다.

7월 30일 하루동안 진행되는 ‘테디베어 체험학습’에서는 테마별로 꾸며진 테디베어 테마파크와 세계장난감박물관을 둘러보며 전세계 다양한 장난감과 테디베어를 구경하고 함께 어울리며 사진촬영 시간도 가진다. 최근 최고의 인기를 얻고 있는 온라인 레이싱게임 카트라이더의 미니 카트를 직접 타 볼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되며 재미있는 마술쇼 체험을 통해 생활 마술과 과학 마술에 대해서도 배울 수 있다.

신규 가입자와 기존 회원을 위한 다양한 여름방학특집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된다. 처음 가입한 회원을 대상으로 ‘신규 가입자를 위한 도전! 골든벨’이벤트를 실시, 퍼피레드의 초보특강을 통해 퍼피레드 이용에 관해 상세히 안내하고 그에 관한 5단계 퀴즈를 통과할 시 다양한 경품 및 아이템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부모님을 대신해 아기를 돌보는 방학맞이 아기 돌보기 ‘Oh, My Baby’를 진행하여 아기 우유 먹이기, 예방접종하기 등 부모의 역할을 온라인에서 간접적으로 경험할 수 있게 한다.

이번 체험학습을 기획한 퍼피레드의 정상윤 팀장은 “즐거움을 통해 교육적 효과를 얻고자 하는 퍼피레드의 가치를 바탕으로 아이들의 상상력과 감성을 키울 수 있는 체험학습을 기획하게 되었다”며 “앞으로 바쁜 부모님들을 대신해 재미있으면서도 아이들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계획하고 있다”고 말했다.

퍼피레드의 체험학습은 국가 공인 청소년 지도사 자격증을 보유한 전문가들이 진행하며, 보험가입은 물론, 안전요원을 배치, 질서 유지에 나선다. 이날 참가자 전원에게는 퍼피레드 캐릭터인 이요노트와 티셔츠를 기념품으로 제공한다. 참가신청 및 문의는 퍼피레드 홈페이지(www.puppyred.com)을 통해 가능하며 참가비는 어린이 1인당 4만5천원, 어른 동반시 1만원 추가. 참가자는 온라인 신청 및 결제 후 마지막 페이지를 프린트해 오면 된다.

퍼피레드는 10대들이 즐겨찾는 3D 기술 기반 커뮤니티 사이트로 자신만의 미니파크를 꾸미고 그 안에서 동물과 식물을 키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자신이 직접 키운 식물로부터 수확한 콩으로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으며 온라인 상에서 애완동물을 키우며 일정수의 룸메이트와 함께 공동으로 미니파크를 꾸미기도 한다. 다양한 아이템으로 자신이 원하는 테마의 아바타와 미니파크를 만들고 다른 사용자의 미니파크를 둘러보며 친분을 다지며 함께 팸(Family의 줄임말, 클럽)을 구성하기도 한다. 2004년 2월에 개설한 퍼피레드는 현재 약 150만의 회원을 확보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puppyred.com

연락처

퍼피레드 하해진 516-1680 011-9897-8301
홍보 대행사 프리스트 홍양선 실장 019-241-5070 전민국 대리 011-9920-6032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