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컴즈, 소규모 학교 졸업앨범지원 캠페인 실시

- 싸이월드 사회공헌페이지 ‘사이좋은 세상’에서 내달 7일까지 진행

- SK컴즈 직원들이 직접 졸업사진 찍어주는 재능기부에 참여하기도

뉴스 제공
SK커뮤니케이션즈
2012-10-21 10:20
서울--(뉴스와이어)--SK커뮤니케이션즈(대표 이주식)가 싸이월드의 사회공헌 프로그램인 사이좋은 세상(cytogether.cyworld.com)에서 ‘소규모 학교 졸업앨범지원 캠페인’을 진행한다.

한국교육학술정보원(KERIS)과 함께 진행하는 이번 ‘졸업앨범지원 캠페인’은 적은 졸업생수와 높은 제작 단가로 인해 졸업앨범 제작이 어려운 도서·벽지 소규모학교에 제작비를 지원하는 캠페인이다.

내달 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소규모 학교 졸업생들을 위한 네티즌들의 응원 댓글이 1000개 이상 돌파할 경우, SK컴즈가 총 300여권의 졸업앨범 제작비를 지원하게 된다.

캠페인을 위해 금액 지원뿐만 아니라 SK컴즈 직원들도 직접 발벗고 나섰다. 지난 19일10여명의 직원들이 파주에 위치한 파평초등학교, 중학교를 각각 방문해 학생들의 졸업앨범과 장기자랑 사진을 찍어주는 재능기부 행사에 참여했다.

재능기부에 참가한 성길제 SK컴즈 통합검색기획팀 매니저는 “이번 행사가 학생들에게 소중한 추억이 되었으면 좋겠다”며“앞으로도 온, 오프라인을 통해 이러한 나눔 활동이 지속적으로 이어져나가길 희망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사이좋은 세상 졸업앨범지원 캠페인 주소(http://cytogether.cyworld.com/campaign/event/201210_album/event_main.asp)

SK커뮤니케이션즈 개요
SK커뮤니케이션즈는 싸이월드와 네이트닷컴을 운영하는 인터넷포털 사업자이다. SK 커뮤니케이션즈는 1인 미디어 서비스의 선두주자 ‘싸이월드’(www.cyworld.com) 유무선 연계포털 '네이트닷컴' (www.nate.com) 일촌들의 감성메신저 ‘네이트온’(nateon.nate.com) 을 제공하고 있다. 현재 SK커뮤니케이션즈는 싸이월드를 필두로 중국, 일본, 미국, 유럽 등 세계 주요시장 진출을 통해 글로벌기업으로 발돋움하고 있으며 혁신적이고 차별화된 인터넷서비스를 통한 새로운 가치를 지속적으로 제공, 국내는 물론 전세계 고객들에게 최고의 편의성과 만족을 드릴 계획이다.

웹사이트: http://www.nate.com

연락처

SK커뮤니케이션즈
홍보팀
나국남
070-7401-571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