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갤럭시 컬처 페스타’로 홍대 거리 물들이다
- 갤럭시 시리즈 제품들로 홍대 인디 문화 페스티벌 ‘잔다리 페스타’ 열기 북돋아
- ‘갤럭시 노트 Ⅱ’를 활용한 다채로운 이벤트 성황리에 개최

삼성전자는 19~20일, 홍대 인디 문화 타운 페스티벌인 '잔다리 페스타'에서 '갤럭시 노트 Ⅱ'를 비롯한 갤럭시 시리즈 제품들을 활용해 다채로운 체험 행사를 선보이는 '갤럭시 컬처 페스타'를 진행했다. 사진은 삼성전자 모델들이 홍대 거리에서 펼쳐진 잔다리 페스타 축제에서 삼성 갤럭시 컬처 페스타를 소개하는 모습.

삼성전자는 19~20일, 홍대 인디 문화 타운 페스티벌인 '잔다리 페스타'에서 '갤럭시 노트 Ⅱ'를 비롯한 갤럭시 시리즈 제품들을 활용해 다채로운 체험 행사를 선보이는 '갤럭시 컬처 페스타'를 진행했다. 사진은 삼성전자 모델들이 홍대 거리에서 펼쳐진 잔다리 페스타 축제에서 삼성 갤럭시 컬처 페스타를 소개하는 모습.

삼성전자는 19~20일, 홍대 인디 문화 타운 페스티벌인 '잔다리 페스타'에서 '갤럭시 노트 Ⅱ'를 비롯한 갤럭시 시리즈 제품들을 활용해 다채로운 체험 행사를 선보이는 '갤럭시 컬처 페스타'를 진행했다. 사진은 삼성전자 모델들이 홍대 거리에서 펼쳐진 잔다리 페스타 축제에서 삼성 갤럭시 컬처 페스타를 소개하는 모습.
또한, ‘갤럭시 시리즈로 잔다리 페스타 100배 즐기기’에서는 갤럭시 노트Ⅱ와 더불어 갤럭시 SⅢ, 갤럭시 노트 10.1 등 다양한 갤럭시 시리즈들을 한 자리에서 경험하며 공연 정보도 두루 얻을 수 있는 자리가 됐다.
이외에도 갤럭시 노트 Ⅱ, 갤럭시 노트 10.1의 S펜을 활용해 캐리커쳐와 초상화를 그려주는 ‘삼성 갤럭시 스튜디오’, 라이브 공연 중간 이뤄진 특별 이벤트 ‘갤럭시 타임’ 등 다양한 체험 행사가 함께 진행됐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하우 투 리브 크리에이티브(How to live CREAITIVE)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삼성전자의 새로운 컬처 마케팅”이라며 “앞으로도 일상 속 스마트함과 창의성을 독려하는 갤럭시 제품들의 혁신성을 문화 체험과 더불어 한층 더 친근하게 접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기획할 계획”라고 밝혔다.
삼성전자 개요
삼성전자는 반도체, 통신, 디지털 미디어와 디지털 컨버전스 기술을 보유한 글로벌 리더다. 삼성전자는 디지털 어플라이언스 부문, 디지털 미디어 부분, LCD 부분, 반도체 부분, 통신 네트워크 부분 등 5개 부문으로 이뤄져 있다.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브랜드인 삼성전자는 스마트폰, 디지털 TV, 메모리 반도체, OLED, TFT-LCD 분야에서 세계 선두 주자다.
웹사이트: http://www.samsung.com/sec
연락처
홍보대행
KPR
안나민 AE
02-3406-2135
이메일 보내기